가림토, LG전자 스마트외장하드시리즈썸머이벤트 진행
상태바
가림토, LG전자 스마트외장하드시리즈썸머이벤트 진행
  • 우민지
  • 승인 2014.07.17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케팅 유통기업 가림토(karimto_inc.blog.me)는 LG전자 Smart외장하드시리즈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마트 외장하드 시리즈의 제품을 구매하면 모델별로 특별한 기본사은품이 제공된다.
 
 초슬림 9mm 알루미늄 소재의 OTG 외장하드 스마트슬림 UD1을 구매하면 전용 가죽파우치와 USB OTG 케이블을, 대용량 시대에 걸 맞는 스마트프로 XE3는 전용 컬러파우치를 증정하다. 마지막으로 인기 베스트 외장하드인 스마트엑스 XE2는 1TB 구매시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USB LED랜턴을, 500GB제품에는 벨벳파우치를 증정한다.
 
 또한 스마트외장하드 활용기 공유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구매한 스마트외장하드 제품의 사용 리뷰를 올린 구매자 중 최고의 활용기를 선정해 더 푸짐한 경품을 준다. 구매한 사이트에서 한 번, 개인 블로그에 한 번, 카페 커뮤니티에서 한번 이렇게 3군데 사용 리뷰를 작성해 올리면 대상에게 7만원 상당의 스마트엑스 XE2 500GB 외장하드를, 최우수상 2인에게 6만원 상당의 LG 이어폰 GS100을, 우수상 3인에게 5만원 상당의 세계 최고의 록그룹 퀸(Queen)의 티셔츠를 증정한다.
 
 행사 기간에 구매하고 정해진 기간 내에 등록을 해야 하며 리뷰 이미지는 최소 5장 정도로 구성해서 리뷰를 작성해야한다. 이번 스마트 외장하드 시리즈 썸머 이벤트는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 온라인 쇼핑몰에서 7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몰별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어 소비자의 입맛에 맞춰 구매할 수 있다.
 
 
Smart PC사랑 | 우민지 기자 woominge@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