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앱코, 서프라이즈 USB3.0 PC케이스 출시
상태바
(주)앱코, 서프라이즈 USB3.0 PC케이스 출시
  • 우민지
  • 승인 2014.07.17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제조/유통 전문기업 ㈜앱코(www.abko.co.kr 대표 이태화)는 서프라이즈 USB3.0 PC케이스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서프라이즈 PC케이스는 시원하게 디자인된 전면 풀 벤트 베젤과 4개의 기본 쿨러(최대 5팬 설치 지원)를 통해 시원한 시스템 환경을 구성할 수 있으며, 측면의 아크릴 창을 통해 튜닝요소가 함께 제공되는 제품이다. 또한 올 블랙 도장된 탄탄한 섀시는 조립의 편의성과 시스템의 안정성을 고려하여 설계됐다.
 
 PC 케이스의 기본기인 쿨링과 시스템보호 그리고 튜닝까지 3박자를 두루 갖춘 제품인 서프라이즈는 측면 설치구조의 하드베이를 통해 3개의 HDD 설치를 지원하고, 별도의 전용 나사 홀을 통해 SSD 설치를 지원하는 한편, 선 정리 홀을 통해 조립의 편의성과 내부 공기 유통을 원활히 할 수 있도록 했다.
 
 폭 205mm, 높이 490mm, 깊이 450mm의 서프라이즈는 높이 최대 162mm의 CPU 쿨러도 설치가 가능하고, 구조적으로 잘 짜인 베이 구조를 통해 365mm 길이의 그래픽 카드도 장착이 가능하다. 그밖에 USB2.0포트 2개와 함께, 2.0겸용 사용이 가능한 USB3.0 핀헤더 1포트가 파워버튼과 함께 상단에 배치돼 전면 디자인의 일체감을 유지하고 사용의 편의성을 더했다. 제품가격은 3만원대 중반이다.
 
 앱코의 이태화 대표는 “7월 16일 국내에 정식 발매된 서프라이즈 USB3.0 PC케이스는 발 빠른 마케팅 등으로 출시와 동시에 국내 유명 비교사이트인 다나와의 인기순위가 빠른 속도로 상승하고 있다”면서 “놀라운 가성비와 조립의 편의성, 세련된 디자인 때문에 많은 소비자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Smart PC사랑 | 우민지 기자 woominge@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