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사랑 7월호
상태바
PC사랑 7월호
  • 딴트공
  • 승인 2014.07.15 2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사랑 7월호에서는 앞서 말씀드린 201ㄱ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가 실려 있습니다. 그것 말고도 기가바이트 P27G V2,P15F V2 리뷰는 물론 그외 다양한 리뷰와 AMD라데온 R5 230의 벤치마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컨텐츠와 관련 기사들은 PC사랑의 볼거리중 하나라 할 숭 있습니다. 이번 7월호에서는 문명 온라인 1차 CBT에 대한 기사가 실려 있어 주목을 끌었습니다. 또한 추억의 게임 뉴질랜드 스토리도 볼수가 있었습니다.

이번 PC사랑 7월호에서는 표지모델로 박사랑씨가 나왔습니다. 어쩜 이리도 이쁘신지....눈매가 너무 선한게 빠져버릴 것 같았습니다.

암튼 PC사랑의 표지모델은 매월 이쁘신 모델을 올린다는게 참으로 만족스럽습니다...쿨럭..


자 그럼 PC사랑 7월호 본론으로 들어가자면 2014년도 상반기 베스트하드웨어에 대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구분은 PC사랑에서 선정한 제품과 지마켓에서 선정한 제품을 나눠서 볼수 있어 좋았습니다,. CPU 부분에서는 인텔 코어 I5-4670하스웰이 선정 되었네요

VGA 부분에서는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750 제품이 선정 되었습니다. 메인보드는 에즈락 Z97 제품이 선정 되었습니다.

SSD는 어떨까요? 도시바 Q시리즈 프로 제품이 선정 되었으며 파워는 잘만 ZN600-LX, 케이스는 귀엽고 저렴한 GMC 아이로보가 선정되었습니다.노트북에는 최고로 가볍다는 LG 그램이~ 모니터에서는 LG 전자 시네뷰 29UM65 제품이 선정 되었습니다.

휴대용 프린터에는 LG전자 포켓포토2가 그리고 DSLR 부분에는 캐논 EOS 100D가 선정 되었습니다.

그외에도 쿨러,일체형PC,공유기,프린터,미러리스 카메라등 다양한 제품군의 선정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에 특장점을 한눈에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PC사랑 7월호에서는 베스트 어워드 말고도 볼거리가 충분합니다. 한때 게임시장을 주름잡던 콘솔 게임시장의 미래 불투명한가? 에 대한 기사도 읽어볼 수 있었습니다.

최신 스마트폰 LG G3에 대한 자세한 설명또한 쉽게 소개되어 있어 스마트폰에 대해 관심이 많은 독자라면 한번쯤 읽어볼만 했습니다.

 

스마트 사랑은 매호 구매하시는 것보다 정기구독을 하시면 보다 저렴하게 책을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PC사랑으로 부터 책자를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