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P 베이스볼 온라인, 프로야구 올스타전 예측 이벤트 실시
상태바
MVP 베이스볼 온라인, 프로야구 올스타전 예측 이벤트 실시
  • stonepillar
  • 승인 2014.07.11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Inc., 이하 EA)의 온라인 실사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에서 7월 18일 열리는 ‘2014 프로야구 올스타전’을 맞이해 경기 결과를 예측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며, 이용자는 총 4단계에 걸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1단계는 올스타전 승리팀과 양 팀 최종 스코어의 차이를 예측하는 문제로 적중하면 '스페셜 랜덤박스' 아이템 10개를 증정한다. 2단계는 양 팀의 홈런, 안타, 삼진의 합계를 각각 예측하는 문제이다. 맞히면 ‘GP 랜덤박스’ 아이템이 선물로 제공된다.
 
3단계는 홈런더비와 관련된 문항으로 ‘홈런더비 우승자의 최종 홈런 수’, ‘최대 비거리’, ‘우승자의 팀’을 선택하는 문제이다. 마지막은 프로야구 별 중 별인 MVP 선수의 구단을 맞히는 문제로 이용자는 9개 구단 중 3개 구단을 선택할 수 있다. 3~4단계 문제가 맞히기 어려운 만큼, 적중한 이용자에게는 최고 인기 아이템인 ‘골드카드 영입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스타' 포인트를 획득해야 하며, 포인트는  <MVP 베이스볼 온라인>을 플레이해야 얻을 수 있다. 결과 예측 문제 중 7개 이상 응모하면 '골드카드 강화 부스터' 3장이 무조건 지급된다.
 
한편,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스포츠 게임 명가 EA SPORTS™의 ‘MVP 베이스볼 시리즈’를 기반으로 EA 서울 스튜디오에서 한국 프로야구 라이선스를 반영해 새롭게 개발한 온라인 야구게임이다.
 
Smart PC 사랑 | 석주원 기자 juwon@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