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초록 바나나’폰 출시
상태바
LG전자, ‘초록 바나나’폰 출시
  • PC사랑
  • 승인 2007.05.31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초록 바나나’폰 출시

오감만족 폰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바나나’폰이 싱그럽고 발랄한 느낌의 ‘초록’을 입었다.
LG전자(대표:南鏞/www.lge.co.kr)는 31일 ‘바나나’폰의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기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개성있고 발랄한 느낌을 주는 ‘초록 바나나(제품명: LG-SV280)’폰을 출시했다.

‘초록 바나나’폰은 애플그린 색상에 은은한 펄을 적용해 다가오는 여름, 시원함을 선사할 패션 아이템으로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녹색 계열 색상은 심리적인 안정감과 스트레스 해소, 집중력 강화에 도움을 주어 컬러 테러피에 자주 이용되는 색상으로, ‘초록 바나나폰’의 주 타깃 층인 1318세대의 심리 안정과 피로 회복 등에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초록 바나나’폰은 얼굴 라인을 고려해 인체공학적(Ergonomic) 유선형 슬라이드를 적용했고, 뒷면은 라운드형 디자인으로 손으로 쥘 때의 그립감을 강조해 휴대폰 통화 시 안정성을 극대화하였다.

또, 전화나 문자가 왔을 때 소리나 진동뿐만 아니라 양 옆면의 램프가 반짝이는 ‘반딧불 기능’을 내장했고, 숫자 키패드 부분에는 은은한 라벤더향을 추가해 고객들의 휴대폰 사용 시 오감(五感) 만족을 제공했다.

LG전자 MC사업본부 한국사업부 황경주(黃瓊周) 상무는 “‘초록 바나나’폰은 여름에 어울리는 상쾌한 이미지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을 것”이라 말하며, “LG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다양한 컬러 제품의 출시로 소비자들의 취향과 개성을 반영해 선택의 폭을 넓히도록 할 것”이라 밝혔다.

* 컬러 테러피(Color Therapy): 색이 지닌 고유한 스펙트럼을 이용해 건강과 성격 변화를 유도하는 심리치료의 한 분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