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앤어소시에이츠, 교육관련 공동구매 사이트 ‘기탄상상몰’ 오픈
상태바
크림앤어소시에이츠, 교육관련 공동구매 사이트 ‘기탄상상몰’ 오픈
  • PC사랑
  • 승인 2007.05.30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림앤어소시에이츠, 교육관련 공동구매 사이트 ‘기탄상상몰’ 오픈
디지털에이전시업체 크림앤어소시에이츠(대표 나선택 / www.krim.co.kr)는 어린이 필수교육자료의 구매절감을 위한 공동구매사이트 ‘기탄상상몰(http://mall.gitan.co.kr)’을 오픈했다.

“아이가 달라지는 특별한 상상” 이라는 캐치플레이로 엄마는 가장 좋은 선생님이라는 차별화 전략을 가지고 기획된 이 사이트는 학습지 시장에서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기탄교육(www.gitan.co.kr)에서 도서와 교구, 미디어 등 아이들이 커가면서 가장 많이 사용하고 필수적인 것들만을 모아 공동구매를 주 아이템으로 오픈했다.

기존의 기탄교육 사이트에서 인기 있는 제품과 새롭게 구성된 상품들로 구성된 ‘기탄상상몰’은 상상공구와 도서, 교구, 미디어 등 4가지 주 메뉴로 구성됐다.

이 사이트는 상품 구매시 새로운 X-pay 결재 시스템을 도입하여 고객과 이용자의 UI를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또한 웹의 특성상 새로운 액션이 일어나면 화면이 리플래시 되는데, 기술의 발달과 함께 리플래시 되지 않고 실시간으로 처리되게끔 결재부분을 적용하여 고객의 많은 호응이 기대된다.

기탄교육 관계자는 “기탄상상몰의 가장 큰 특징은 처음 사용자도 어렵지 않게 이용할 수 있는 UI와 신기술을 적절히 이용하여 깔끔하게 구성된 화면이다”라고 밝혔다.

크림앤어소시에이츠 나선택 대표는 “기탄교육은 이번 ‘기탄상상몰’을 통해 보다 친근감 있고, 소비자 지향적인 기업 이미지를 구축했다” 라며 “앞으로도 크림앤어소시에이츠는 보다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웹사이트 구축으로 의뢰한 기업들의 마케팅에 기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크림앤어소시에이트는 웹사이트 구축 및 컨설팅, 소프트웨어 개발, 온라인 프로모션, 동영상 및 CF 제작 등을 주 사업으로 하고 있다. 이 회사는 우리은행의 우리카드 포탈사이트, 신한/조흥 뱅킹 통합, 농협 e뱅킹 리뉴얼, 광주은행 홈페이지 리뉴얼, SC제일은행 홈페이지 유지보수 등 금융권에 강한 웹에이전시 업체로 금융권의 앞선 기술을 바탕으로 최근에는 한국관광공사의 한류 프로모션사이트, KTX 포탈사이트와 같은 일반기업으로 그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