깁슨, 필립스 자회사 욱스이노베이션스 인수 완료
상태바
깁슨, 필립스 자회사 욱스이노베이션스 인수 완료
  • 우민지
  • 승인 2014.07.02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깁슨(Gibson Brands Inc. www.gibson.com)이 6월 30일, 욱스 이노베이션스(WOOX Innovations)의 인수를 완료했다.
 
 욱스 이노베이션스는 로열 필립스의 오디오, 비디오,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사업의 자회사로, 홍콩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적으로 1,90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깁슨은 이번 인수를 진행함으로써 세계에서 가장 큰 음악 및 라이프 스타일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도약할 중요한 첫 발을 내디뎠다.
 
 이 인수합병을 통해 깁슨은 미국과 일본에서의 높은 시장 인지도를 유지할 것으로 기대되며, 필립스 브랜드를 내건 욱스 이노베이션스 오디오 및 홈 엔터테인먼트 제품의 시장 지배력이 더욱 강화될 것으로 보인다.
 
 깁슨 브랜드의 수장이자 최고경영자인 헨리 저스키위츠(Henry Juszkiewicz) 회장은 "우리는 이 중요한 인수 건을 신속하게 마무리 짓기 위해 노력했다. 이는 세계 최대의 음악 및 오디오 라이프스타일 회사로 거듭나기 위한 우리의 여정에 매우 중요한 발걸음을 내디뎠음을 의미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또 "이 인수합병을 통해 우리는 세계 시장 진출을 더욱 가속화하고 규모를 키우며, 우리의 신사업 개발 능력을 확장시키게 됐다. 우리는 전 세계에 우리만의 우수한 오디오 제품과 경험을 선사함으로써 성장 곡선을 계속해서 그려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욱스 이노베이션스의 CEO 위보 바르티즈(Wiebo Vaartjes)는 "우리는 음악과 사운드의 DNA를 갖고 있는 깁슨 브랜드의 일원으로서, 더욱 흥미진진한 미래를 열어갈 것이다.”라며, "또한 우리는 깁슨과 함께 세계적인 음향 및 라이프 스타일 회사로서의 더욱 강력한 플랫폼을 갖추게 됐다."고 전했다.

Smart PC사랑 | 우민지 기자 woominge@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