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코스, MANLI Ultimate 시리즈 VIP 서비스 보장
상태바
웨이코스, MANLI Ultimate 시리즈 VIP 서비스 보장
  • 김희철기자
  • 승인 2014.06.30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ANLI 브랜드 한국 공식 디스트리뷰터인 ㈜웨이코스는 한국 소비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로 MANLI Ultimate 시리즈에 'VIP 서비스 보장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MANLI 브랜드는 세계적인 그래픽카드 제조/유통 그룹인 PC Partner 그룹 산하의 브랜드이다. PC Partner 그룹은 NVIDIA 지포스 Tier 1(1등급) 규모의 제조사이며, 이번에 한국 시장에 진출한 MANLI 브랜드 이외에도 기존에 한국 시장에 진출해 있는 Z 브랜드와 I 브랜드 또한 소유/관리하고 있다.


MANLI 브랜드는 홍콩에 본사(HQ)가 있으며, 한국을 비롯하여 독일, 폴란드, 우크라이나, 팔레스타인, 러시아, 이집트, 이라크, 이란, 카자흐스탄, 홍콩, 필리핀,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오스트레일리아에 제품이 공급 중이다. 기본적으로 아시아 및 중동 시장에 MANLI 브랜드 제품들이 주로 공급되고 있다. (총 15개국 제품 공급)


MANLI Ultimate 시리즈는 뛰어난 품질과 성능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현존 최고 레벨의 팩토리 오버클럭이 적용되어 있고, 고품질 알루미늄 쿨링 커버 / 일체형 히트싱크 / 금색 브라켓 및 출력 포트 등을 제공해 일반 제품과 차별화된 퀄리티를 제공한다. 아울러 MANLI Ultimate 시리즈는 소비자들이 신제품을 믿고 구입할 수 있도록, 비닐 밀봉처리 되어 시장에 공급된다.


㈜웨이코스 마케팅 담당자는 “금번 이벤트는 MANLI 제품을 선택해주시는 소비자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드리는 의미로 진행하는 이벤트라고 할 수 있다. 제품의 기본적인 품질도 중요하지만, 더욱 중요한 부분은 소비자 분들이 제품 사용에 불편을 겪게 되었을 시 빠른 AS 처리가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한국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더욱 개선된 서비스 제공을 통해, MANLI 브랜드 제품이 한국 시장에서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 MANLI Ultimate 시리즈, VIP 서비스 보장 이벤트 내용

1. 행사 내용
- 방문 고객 : 접수 시간부터 1시간 이내 서비스가 완료되지 않을 경우, 신세계 백화점 5천원 상품권 증정
- 택배 고객 #1 : 12시 이전에 도착한 택배 서비스 건에 대해 당일 출고가 되지 않을 경우, 신세계 백화점 5천원 상품권 증정
- 택배 고객 #2 : 12시 이후에 도착한 택배 서비스 건에 대해 다음날 출고가 되지 않을 경우, 신세계 백화점 5천원 상품권 증정

2. 행사 기간 : 2014년 6월 24일 ~ 2014년 11월 30일

3. 행사 대상 : MANLI Ultimate 시리즈

MANLI 공식 한국 디스트리뷰터인 ㈜웨이코스가 국내에 유통하는 MANLI 그래픽카드는 3년 무상 A/S를 제공하며,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웨이코스 홈페이지(http://waycos.co.kr/manli / 02-712-8999)를 참조하면 된다.


smart PC사랑 |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