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텔레콤, 3년 연속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 1위 수상
상태바
하나로텔레콤, 3년 연속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 1위 수상
  • PC사랑
  • 승인 2007.05.29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로텔레콤, 3년 연속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 1위 수상
하나로텔레콤(대표: 박병무, www.hanaro.com)은 29일 오전 11시 서울 여의도 63시티 코스모스홀에서 열린 ‘2007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 시상식’에서, 자사 초고속인터넷 서비스 <하나포스>가 3년 연속 인터넷통신망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GCSI(Global Customer Satisfaction Competency Index: 글로벌 고객만족도)는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이 2005년부터 국내 주요 서비스업체를 대상으로 각 부문별 1위를 선정해 발표하고 있으며, 고객만족 경영에 대한 인식 제고와 함께 국가별 글로벌 산업경쟁력 지표 제공을 통한 보다 수준 높은 고객만족 경영을 지원하기 위해 만든 지수다.

이번 평가에서 하나로텔레콤은 <서비스 만족도>, <고객유지>, <글로벌경쟁력>, <상품가치 만족도> 등 여러 평가 항목에서 경쟁사보다 우수한 점수를 받아, 2005년, 2006년에 이어 3년 연속으로 1위 기업에 선정됐다고 협회 측은 밝혔다.

하나로텔레콤은 올해 아파트 지역에 이어 일반주택 지역에도 100M 광랜 서비스 보급을 확대하고 초고속인터넷, 하나TV, 전화를 결합한 TPS 서비스를 국내 최초로 제공하는 등 편리한 통신생활을 선도하며 고객만족을 위한 기업가치 최대화를 실현해 나가고 있다.

하나로텔레콤 마케팅부문장 마크 피치포드 부사장은 “초고속인터넷 <하나포스>가 3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에 선정돼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며, “365만 <하나포스> 고객을 가장 먼저 생각하고, 항상 고객의 목소리에 귀기울이는 하나로텔레콤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