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지텍 WIT-WX1 동영상리뷰
상태바
엠지텍 WIT-WX1 동영상리뷰
  • 딴트공
  • 승인 2014.06.16 0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지텍 WIT-WX1 동영상 리뷰 보러가기 클릭!






엠지텍 WIT-WX1 동영상 리뷰 보러가기 클릭





이번 엠지텍 WIT-WX1은 10,400mAh의 대용량 외장 배터리로 3000mAh의 스마트폰을 기준으로 약3번까지 완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2000mAh 스마트폰일 경우 최대 5번의 충전이 가능하므로 외부 출장은 물론 여행시 스마트폰 배터리 걱정으로 부터 벗어날 수 있는 제품이였습니다. 또한 대용량 배터리임에도 크기가 작고 가벼워 휴대성이 높다는 점도 이번 제품의 장점이라 할 수 있었습니다.

?


또한 엠지텍 WIT-WX1은 외장 배터리 기능외에도 300Mbps의 무선 공유기 기능을 함께 가지고 있습니다. 가정내 사용중인 300Mbps 무선공유기와 속도 테스트릴 해본결과 엠지텍 wit-wx1은 휴대용이라는 점에도 불구하고 속도에서 큰차이가 나지 않았습니다. 이제 여행시 렌케이블을 사용해 인터넷을 즐길필요가 없어졌음은 물론 여러대가 동시에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무선공유기에서 끝나는 것이 아닌 무선 외장하드 기능을 추가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엠지텍 WIT-WX1본체에 메모리카드 혹은 외장하드를 연결한 다음 스마트폰과 와이파이로 접속하게되면 무선으로 외장하드에 들어있는 자료를 스마트폰을 통해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이미지 파일, 업무파일은 물론 음악과 영상까지 다양한 데이터를 케이블 없이 무선으로 즐길 수 있기에 이번 제품은 한마디로 만능이라 할 수 있었습니다.



이 리뷰는 업체로 부터 제품을 협찬받아 딴트공에서 객관성을 가지고 작성한 리뷰임을 알려 드립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