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스크, 샌디스크 익스트림 프로 SSD 출시
상태바
샌디스크, 샌디스크 익스트림 프로 SSD 출시
  • 김희철기자
  • 승인 2014.06.03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샌디스크는 샌디스크 익스트림 프로(SanDisk Extreme PRO®) SSD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고도로 안정적이면서 성능 저하없는 실제 성능을 원하는 게이머, PC 전문가, 멀티미디어 전문가를 위해 설계됐다. 550MB/S 연속 읽기 속도와 최대 520MB/S 쓰기 속도를 자랑하는 샌디스크 익스트림 프로 SSD로 사용자들은 그래픽이 많은 애플리케이션이나 게임을 즉각적으로 실행할 수 있다.


또한 최대 1TB급의 용량을 제공하는 샌디스크 익스트림 프로 SSD는 엄청난 용량의 프로그램이나 게임, 파일도 저장할 수 있는 넉넉할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눈 깜박하는 순간 로딩되어 어떠한 PC나 콘솔도 게임 전문 기기로 변신시킨다.


샌디스크 클라이언트 저장 솔루션 총괄인 케빈 콘리(Kevin Conley) 수석부사장은 “수상 경력이 있는 샌디스크 익스트림® II의 성공을 기반으로 만든 새로운 샌디스크 익스트림 프로®는, 쉬지 않고 가동해도 성능과 반응속도가 떨어지지 않는 실제 성능을 보장하는 혁신적인 n캐시 프로(nCache™ Pro) 기술의 최신 개발을 활용했다”며, “익스트림 프로®는 항상 일관된 빠른 속도와 업계 최초의 10년 제한 보증과 더불어, 전문가들이 샌디스크에 기대하는 성능과 믿을 수 있는 신뢰성, 가치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샌디스크의 nCacheTM 프로 기술은 두 계층의 캐싱 아키텍처를 활용해, 과중한 워크로드를 견딜 수 있고, 효율적인 멀티태스킹, 데스크톱이나 노트북 또는 게임 콘솔에서 믿을 수 없는 빠른 응답성을 위해 속도와 내구성을 최적화했다. 이 기술로 익스트림 프로는 프로게이머, 개발자, 멀티미디어 전문가를 위해 PC의 성능을 최대화시킬 수 있다.


샌디스크 익스트림 프로는 윈도우용 새로운 샌디스크 SSD 대시보드(SanDisk SSD Dashboard)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성능 모니터링, 펌웨어 업그레이드, 수동 또는 예정된 TRIM 실행, 보안 삭제, 드라이브 상태, 사용연한, 온도 표시 등을 제공해 사용자가 SSD의 사용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한다. 샌디스크 익스트림 프로 SSD는 10년 제한 보증을 제공한다. 권장소비자가격은 240GB는 369,000원, 480GB는 699,000원, 960GB는 1,139,000원이다.


샌디스크 익스트림 프로는 또한 6월 5일부터 8일까지 열리는 스타크래프트 II 온라인 게임 대회를 지원한다. 게이머와 게임 애호가들은 트위치(Twitch)에서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 (한국어 방송 - twitch.tv/crank). 새로운 샌디스크 익스트림 프로 SSD에 대한 추가 정보는 다음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www.sandisk.com/products/ssd/sata/extreme-pro/.



smart PC사랑 |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