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러브라이브! School Idol Festival’ 사전 등록 이벤트 시작!
상태바
NHN엔터, ‘러브라이브! School Idol Festival’ 사전 등록 이벤트 시작!
  • stonepillar
  • 승인 2014.05.30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 하고 일본 모바일게임 개발사 KLab(크라브)와 부시로드가 공동개발한 ‘러브라이브! School Idol Festival’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30일 브랜드사이트를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
‘러브라이브! School Idol Festival’은 국내 케이블TV 채널 ‘애니플러스(ANIPLUS)’에 방송되어 인기를 끌었던 일본 인기 TV애니메이션 ‘러브라이브! School Idol Project’를 기반으로 만든 리듬액션 장르의 게임이다.
 
폐교를 앞둔 모교를 살리기 위해 여학생들이 학교를 홍보하는 스쿨 아이돌 그룹 ‘뮤즈(μ's)’를 결성해 활동한다는 내용의 스토리로, 게임은 2013년 4월 일본에서 처음 출시 돼 하루 만에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출 2위를 기록했으며 현재까지 매출 10위권을 유지하는 등 지속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NHN엔터테인먼트의 김경덕 캠프장은 “’러브라이브! School Idol Festival’은 단순 노트 터치만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기존 리듬액션 게임과는 달리 탄탄한 메인 스토리 및 부원 별 스토리를 제공해 몰입도를 높였다”며, “기존 팬은 물론 ‘러브라이브! School Idol Festival’을 처음 접하는 이용자들도 신나는 음악과 스토리에 매력을 느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늘부터 시작된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전원에게는 인게임 아이템인 러브카스톤을 15개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뮤즈(μ's)’의 베스트 앨범을 지급한다. SNS로 알리기 이벤트는 참가자 개별 혜택이 아니라 총 사전등록자 수에 따라 사전등록자 전원이 추가 러브카스톤을 제공받게 되는 소셜 방식으로 진행된다. 사전등록 신청자 1만 명, 3만 명, 5만 명을 달성할 때마다 러브카스톤을 추가 증정한다. 또, 친구를 초대한 이용자 3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넥서스 7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Smart PC 사랑 | 석주원 기자 juwon@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