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기가바이트 Z97/H97 메인보드 라인업 공개
상태바
제이씨현, 기가바이트 Z97/H97 메인보드 라인업 공개
  • 정환용기자
  • 승인 2014.05.09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가바이트의 국내 공식 수입유통사인 제이씨현시스템(주)(대표:차현배)에서 인텔 4세대 프로세서 ‘하스웰 리프레시’와 새로운 M.2 및 SATA Express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는 인텔 9-시리즈 칩셋을 채용한 기가바이트 Z97/H97 메인보드 라인업을 공개했다. 기가바이트 Z97/H97 메인보드는 크게 게이밍 네트워크와 AMP-UP 오디오 기술을 적용한 ‘게이밍에디션’, 오버클럭의 편의성과 튜닝 퍼포먼스를 극대화한 ‘OC에디션’, 그리고 성능뿐 아니라 내구성, 안정성, 쿨링 성능 등 모든 부분이 통합된 ‘듀러블에디션’ 등으로 나뉜다.
 
 

‘GA-Z97X-Gaming 7 게이밍에디션’은 게이밍 메인보드답게 게임 성능에 최적화된 G1.Audio, G1.Networking, G1.Performance, G1.Look 기술들을 지원한다.
 
 
 
오버클럭커의 편의성과 튜닝 퍼포먼스에 특화된 ‘GA-Z97X-SOC Force OC에디션’은 극한의 오버클럭을 견딜 수 있는 설계와 다양한 원-클릭 하드웨어 스위치 등으로 오버클럭 월드-레코드에 도전하는 기가바이트 OC에디션의 전통을 이어받은 라인업이다.
 
 
 
'GA-Z97X-UD5H 듀러블 에디션’은 지금까지 선보인 울트라 듀러블 시리즈들의 완전체로써 듀얼-디지털 컨트롤 PWM 디자인과 2oz Copper 유리섬유 PCB를 기초로 뛰어난 오버클럭 안정성 뿐 아니라, 시스템 냉각 성능, 에너지 절감 효과, 부식 내구성 등을 대폭 강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하스웰 리프레쉬를 넘어 5세대 프로세서 ‘브로드웰’까지 지원하는 기가바이트 Z97/H97 메인보드는 다양한 라인업을 통해 사용자의 니즈를 완벽하게 만족시켜 많은 인기와 관심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smart PC사랑 |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