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페이스, 갤럭시S5 케이스 출시
상태바
아이페이스, 갤럭시S5 케이스 출시
  • 임지민
  • 승인 2014.04.15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주변 기기 전문 디자인 브랜드 아이페이스(대표 이종린 www.ifacemall.com)에서 삼성 갤럭시S5 사용자를 위해 레볼루션 케이스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레볼루션 케이스는 아이페이스의 5세대 케이스 모델 중 비비드한 11가지 컬러와 유선형의 디자인, 충격방지 기능까지 겸비한 라인으로 스마트폰 유저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레볼루션은 갤럭시S4 스마트폰을 출시했을 때에도 퍼스트클래스와 함께 사용자로부터 큰 인기를 얻어왔으며 현재까지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일으키고 있는 디자인이다.
 
4월 7일부터 아이페이몰에서 레볼루션 케이스를 아이페이스몰에서 판매하였으며, 삼성 갤럭시S5 퍼스트클래스와 센세이션 케이스 역시 현재 아이페이스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아이페이스 온라인몰은 4월 8일부터 5월 8일까지 View 통합 회원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 에이스그룹의 계열 브랜드 사이트 유니섹스 양말 브랜드 삭스페이스, 카페 트리플나인999, 아이페이스몰 회원에게 모든 사이트에서 하나의 아이디로 사용할 수 있게 하기 위함이다. 이처럼 통합 회원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는 제품 정보, 정품등록, 적립금 사용, 고객지원등의 혜택을 더욱 편리하게 누릴 수 있게 된다. 뷰 통합 회원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아이페이스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 아이페이스는 슈퍼우먼서비스를 통하여 아이페이스 온라인 몰에서 정품 인증 시 품질 보증 서비스를 최대 6개월까지 제공함으로써 고객 충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SMART PC사랑 | 임지민 기자 ljm@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