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페이스, 2014 차이나 소싱 페어 참가
상태바
아이페이스, 2014 차이나 소싱 페어 참가
  • 임지민
  • 승인 2014.04.11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주변기기 전문 디자인 브랜드 아이페이스의 에이스그룹(대표 이종린 www.acegng.com)은 4월 12일부터 15일까지 홍콩에서 진행되는 2014 춘계 차이나 소싱 페어에 참가한다고 11일 밝혔다.
 
차이나 소싱 페어는 세계 주요 무역 박람회를 운영하는 전문기업 글로벌 소시스가 주최하는 세계적 규모의 아웃 소싱 전문 전시회로, 바이어 중심의 세계 3대 IT 전시회 중 하나다.
 
지난해에 이어 차이나 소싱 페어에 참가하는 아이페이스는 차이나 소싱 페어에서 신규 사업 디자인 에이전시 M3와 M3에 의해 런칭된 브랜드 아이페이스를 통해 관람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M3는 ‘Make your Brand’, ‘Make your Design’, ‘Make your Value’의 가치를 추구한다는 의미의 명칭이다.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바탕으로 한 기획-디자인-생산-유통의 과정들이 유기적으로 움직임으로써 브랜드의 일관된 아이덴티티를 전달하고 클라이언트에게 가장 효율적인 비즈니스를 제안하는 디자인 에이전시 사업이라 할 수 있다.

스마트 주변기기 액세서리 브랜드 1위로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페이스도 M3에 의해 런칭된 브랜드다. 전시회 현장에는 M3에 의해 론칭되고 생산된 아이페이스 스마트폰 케이스 외에도 백팩, 스마트 액세서리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에이스그룹 이종린 대표는 “에이스그룹의 신사업 M3를 통해 창출된 아이페이스의 브랜드 히스토리를 차이나 소싱 페어를 통해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차이나 소싱 페어와 같이 지속적인 세계 전시회 참가를 통해 아이페이스를 세계적인 브랜드로 한층 더 성장하고, 아이페이스를 론칭시킨 M3 사업을 본격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이페이스는 스마트 주변기기 업계 매출 1위로 매년 최고 매출을 갱신하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다. 최근에는 디자인 에이전시 사업M3에 의해 론칭된 프리미엄 플라워샵 더꽃화수분, 유기농 직거래 마켓 비오가닉 및 레스토랑 트리플나인 999 등 다양한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SMART PC사랑 | 임지민 기자 ljm@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