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사랑 4월호 출간 소식]
상태바
[PC사랑 4월호 출간 소식]
  • 딴트공
  • 승인 2014.04.10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사랑 4월호 출간

다양한 PC정보 소식은 물론 각종 IT소식으로 유명한 PC사랑의 4월호가 출간 되었습니다. 따스한 봄 바람과 함께 찾아온 최신 IT 소식이 풍성하게 담고있는 PC사랑 4월호!! 느낌 아시는 분이시라면 놓치지 마시고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번 PC사랑 매거진에서는 인텔의 730시리즈 SSD 및 그외 다양한 리뷰에 대한 정보가 올라와 있었습니다. 또한 IT 스페셜 코너에서는 MDF 케이스에 대한 내용이 나와 있었습니다.

최근 게임용 키보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키보드에 대한 리뷰도 함께 올라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외에도 다양한 IT 소식으로 가득차 있는 PC사랑 매거진 4월호는 읽을 거리가 풍성해서 시간 가는지 모르고 읽을 수 있었습니다.

이번 4월호의 표지모델은 심채원씨가 올라가 있었습니다. 봄과 같이 따뜻한 미소를 머금고 있는 사진이 PC사랑 매거진과 잘 어울리는 것 같아 보기 좋았습니다.

최근 컴퓨터 케이스에도 다양한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그중 GMC의 아이로보 및 마이크로닉스의 미니 케이스 시리즈 정보가 나와 있어 컴퓨터 케이스 구매를 희망하시는 분들께 좋은 정보가 될 수 있어 보였습니다.

인텔 MDF 케이스의 등장! 친환경이라고 해야하는 걸까요? 이젠 딱딱한 철판 케이스가 아닌 MDF 케이스로 컴퓨터 책상 어두컴컴한 공간이 아닌 하나의 디피용으로도 손색이 없는 케이스가 등장한 것 같습니다.

4월은 뭐니뭐니 해도 입학의 시즌 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대학생을 위한 노트북 설명이 자세하게 나와 있었습니다. 이중 딴트공은 LG 그램을 사용해 봤네요.

FF를 빛낸 러브스토리의 주인공에 대한 특별 기사가 올라와 있었는데요. 아무래도 명작은 파이널 판타지가 아닌가 싶습니다. 세월이 흘러도 명작은 명작이니까요.

PC사랑 4월호 인터뷰에서는 네이버 배은경 과장님이 나왔습니다. 꿈의 직장으로 불리는 네이버 웹 개발자들에 대한 궁굼증! 속 시원하게 답변해주신 것 같네요.

역시나 읽을 거리가 풍성한 PC사랑 4월호!! 지금 신청해 보세요!

이 리뷰는 PC사랑 블로그 기자로 책을 협찬 받아 작성된 리뷰임을 알려드립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