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페이스, 2014 프랜차이즈 서울 박람회 참가
상태바
아이페이스, 2014 프랜차이즈 서울 박람회 참가
  • 임지민
  • 승인 2014.04.09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주변기기 전문 디자인 브랜드 아이페이스의 에이스그룹(대표 이종린www.acegng.com)은 2014년 4월 10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프랜차이즈 서울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9일 밝혔다.
 
프랜차이즈 서울 박람회는 외식, 도소매, 서비스, 점포설비, 창업지원 등 관련 브랜드들이 다양하게 참석하는 행사로, 스마트 주변기기 전문 디자인 브랜드 아이페이스 부스도 이 박람회를 통해 관람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아이페이스의 2014 프랜차이즈 서울 박람회 참가는 iFace 삼청점, 영등포점, 동대문점과 같이 아이페이스 샵 프랜차이즈 사업에 관심이 많은 예비 점주에게 아이페이스를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부스 한켠에는 예비 점주 대상으로 프랜차이즈 상담을 할 수 있는 공간 역시 마련돼 있다.
 
아이페이스 부스는 기존 아이페이스 샵 디자인과 유사하게 블랙과 화이트톤의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진다. 외식업체가 많이 참석하는 박람회 부스 중에서도 도시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선보일 아이페이스 부스가 예비 점주 이목에 단연 돋보일 거라 예상된다.
 
이번 박람회에서 아이페이스는 예비 점주를 위해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하였다. 아이페이스 샵 프랜차이즈 상담 고객에 한해 아이페이스 케이스와 카페 클라우드 더치커피를 증정한다. 또한 ‘도어락 비밀번호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해 1일 2명 한정으로 비밀번호를 맞추는 예비 점주에게 22만원 상당의 아이페이스 M클래스 백팩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아이페이스 부스 방문만으로도 아이페이스 케이스 5천원, 1만원 제품할인권과 아이페이스 부직포백이 제공된다.
 
한편, 아이페이스는 스마트 주변기기 업계 매출 1위를 자랑하며, 매년 최고 매출을 달성하여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다.
 
SMART PC사랑 | 임지민 기자 ljm@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