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제 1회 ‘오피스 어택(OFFICE ATTACK)’이벤트 참가 기업 모집
상태바
엔비디아, 제 1회 ‘오피스 어택(OFFICE ATTACK)’이벤트 참가 기업 모집
  • 김희철기자
  • 승인 2014.04.07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비디아 코리아 (www.nvidia.co.kr, 지사장 이용덕)는 테그라 4가 탑재되어  판매 중인 태블릿PC 테그라노트7(Tegra Note 7)을 통한 새로운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오피스 어택 (Office Attack)’이벤트를 개최하고 참가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업을 직접 찾아가 사내에서 테그라노트7을 활용한 게임 대전을 실시하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직장인들에게 태블릿PC를 활용한 건전한 사내 문화를 제시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되었다.


신청은 엔비디아 코리아 공식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 (http://blog.naver.com/kor_nvidia/40209516342) 에서 간단한 신청서를 작성해, 담당자 메일 (kor_nvidia@naver.com)로 응모하면 된다. 오는 4월 11일 까지 응모 가능하며, 총 3 개 기업을 모집할 예정이다.


선정된 기업의 참가자들은 테그라노트7을 활용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그래픽 효과와 게임 구동 성능이 뛰어난 테그라노트7을 활용, 박진감 넘치는 게임 대전에 참여할 수 있으며, 우승자와 참가자들에게 각각 테그라노트7과 엔비디아 기프트팩이 증정된다.  또한, 전문 작가가 테그라노트7에 탑재된 스타일러스 펜으로 직접 케리커처를 그려주는 코너도 마련했다. 끊김없는 터치감을 갖고 있는 스타일러스 펜의 기능을 직접 확인하고, 케리커처는 인화하거나 이메일로 전송해 원하는 디바이이스에서 활용할 수 있도로 할 예정이다.


엔비디아 코리아 이용덕 지사장은 “직장인들에게 건전한 놀이 문화를 제시하는 한편, 테그라노트7의 장점을 많은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기를 바라는 취지에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엔비디아 코리아는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긍정적인 기업 엔터테인먼트 문화 형성을 통해 Fun 경영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국내에서 테그라노트7은 기가바이트(제이씨현시스템즈)와 조텍을 통해서 판매되고 있으며, 주요 온라인 판매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와 테그라노트7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엔비디아 코리아 공식 블로그(blog.naver.com/kor_nvidia)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NVIDIAKorea) 에서 확인할 수 있다.



smart PC사랑 |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