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심리대전 '어스토니시아 VS' 사전 등록 이벤트 실시
상태바
넷마블, 모바일 심리대전 '어스토니시아 VS' 사전 등록 이벤트 실시
  • 정환용기자
  • 승인 2014.04.02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거의 인기 PC게임 ‘어스토니시아 스토리’가 모바일로 돌아왔다.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 www.cjnetmarble.co.kr)은 모바일 실시간 심리대전 ‘어스토니시아 VS for Kakao(개발사 턴온게임즈)’의 본격 공개에 앞서 4월 2일부터 출시 전까지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스토니시아 VS’는 ‘다함께 차차차’의 개발사 턴온게임즈의 두 번째 작품으로, 1990년대 국내 PC게임의 선풍적 인기를 선도한 ‘어스토니시아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게임이다.
 
‘어스토니시아 VS’에서는 ‘어스토니시아 스토리’의 수 십 명에 달하는 캐릭터 및 다양한 몬스터로 실시간 심리대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가위바위보’ 방식에서 착안한 공격·충전·방어의 간단한 게임방식은 심리전의 묘미를 극대화 했다.  고퀄리티 그래픽 아래 세 가지 버튼만으로 누구나 쉽고 직관적으로 게임을 할 수 있도록 구현해 남녀노소 구분 없이 함께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넷마블은 ‘어스토니시아 VS’의 출시를 앞두고 4월 2일부터 게임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어스토니시아 VS’ 사전 가입 홈페이지(http://enjoy.netmarble.net/_event/mobile/2014/0331/)를 통해 가능하다. 사전등록 참여자는 신청만 해도 ‘다이아 10개’를 지급 받을 수 있으며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공유한 참여자에게는 ‘5,000골드’를 추가로 제공한다.
 
턴온게임즈 이원술 개발이사는 “올해로 출시 20주년을 맞이한 ‘어스토니시아 스토리’는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추억과 향수를 가지고 있을 이용자들을 위해 모바일 버전 출시를 결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어스토니시아 VS’는 그간 모바일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형태의 쉽고 직관적인 실시간 심리대전 형태’로 ‘게임 1세대에게는 향수를 또 신규 이용자들에게는 쉽고 재미있는 게임방식을 제공해 다양한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어스토니시아 VS’ 사전등록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astonishiavs) 및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mart PC사랑 |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