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 “다시 찾은 나만의 컴퓨터” 캠페인을 통한 PC 시장 리더십 강화
상태바
한국hp, “다시 찾은 나만의 컴퓨터” 캠페인을 통한 PC 시장 리더십 강화
  • PC사랑
  • 승인 2006.10.16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hp는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 “다시 찾은 나만의 컴퓨터”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최고의 고객 경험을 이끌 퍼스널 테크놀로지(personal technology) 신제품 노트북PC, 데스크탑 PC, PDA 등을 선보며, PC 업계 선두업체로서 자리매김에 나섰다.



  hp 캠페인은 사람들이 독특한 개성을 가지고 각자가 사용하는 컴퓨터와 맺는 매우 개별적이며 개인적인 관계에 중점을 둔다. 컴퓨터가 만들어 내는 결과물이 스프레드시트인지 예술 작품인지에 상관없이, HP의 목표는 퍼스널 컴퓨터를 보다 강력한 인간적인 도구로 만드는 것이다.


  이 캠페인은 퍼스널 컴퓨터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데 있어 HP 자체의 접근 방식을 더욱 인간적으로 만들어 줄 것이다. 사용자 및 기업의 능력 강화에 더욱 중점을 두고, “피드 & 스피드(feeds & speeds)” 및 기타 기술적 문제는 덜 강조한다.  손의 아이콘 이미지, 필기체, 편안한 구어체 광고 카피로 구성된 캠페인의 디자인은 이러한 개념에 생명력을 불어 넣는다.


  이 캠페인은 TV, 신문, 버스 등을 통한 대대적인 광고를 통해 선보였으며, 특히 글로벌 스타인 제이-Z와 엔터테인먼트 회사 대표 겸 프로듀서인 박진영 등이 출연한 이색적인 광고로 사용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최근에는 MTV와 함께 ‘Meet or Delete’와 같은 PC를 중심으로 한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프로그램도 방영하는 등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다.


  한국HP 퍼스널 시스템의 김대환 이사는 “더 이상 퍼스널 컴퓨터가 단순한 사무용 기기가 아닌 남녀노소 누가 쉽게 쓸 수 있는 범용적인 디지털 기기로써, CPU의 속도, 메모리의 용량 등과 같은 성능이 뿐만 아니라, 개개인의 니즈(Need)에 맞도록 변화해야 한다”며 “HP는 고객들의 컴퓨터가 고객들이 소유하고 있는 것들 중에서 개개인의 개성을 가장 잘 담을 수 있도록 고객들의 요구를 지속적이고 혁신적으로 반영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캠페인을 통한 혁신적 신제품으로 스타일리쉬한 요소는 더욱 강화되고, 혁신적이고 감각적인 다양한 기능이 추가된 노트북PC를 비롯한, PDA 등을 선보였다.

 


HP 파빌리온 미니PC S7520KR


- 나만의 디지털 책가방


  HP 파빌리온 미니PC S7520는 일반 PC 2/3 크기지만, 강력한 멀티 미디어 성능과 다양한 번들 소프트웨어 탑재 되었으며, 인텔 팬티엄 모바일 CPU를 가 탑재 되어 전력 소비가 적으며, 저소음 설계로 PC 작동시 소리가 매우 조용한 슬림 PC 이다


  이번 제품은 고용량 200GB 하드 드라이를 제공하여, 영화, 게임, 음악, 사진 등의 다양한 디지털 미디어를 보다 편리하고 완벽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고,  7.1 채널를 지원하여 영화, 음악을 생생한 사운드로 보다 실감나게 나만의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공간을 꾸미는데 적합하다.


  HP 파빌리온 미니PC S7520은 디지털 TV 튜너 카드와 FM 라디오 수신 카드가 내장 되어 데스크탑 PC 하나로 TV 시청은 물론 라디오 청취도 가능하여 고객의 디지털 라이프를 보다 풍부하게 할 수 있게 하였다. 또 나만의 컴퓨터를 꾸밀 수 있도록 스타일리쉬하고 다양한 스킨을 제공하고 있다.


컴팩 프리자리오 V6100


- 나만의 스타일로, 15.4인치 화면을 통해 생생하게 즐겨라!


  컴팩 프리자리오 V6100은 디지털 콘텐츠 즐기는 노트북 유저가 가장 선호가 높은 인치인 15.4인치 와이드 스크린과 생생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알텍 랜싱 스피커가 탑재됐다.


  15.4인치의 화면은 일반 비율의 노트북보다 30% 더 많은 컨텐츠를 확인할 수 있어 시원하고 넓은 화면에서 영화감상, 게임 등 다양한 디지털 라이프를 보다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또 최고급 스피커 제조업체인 알텍 랜싱(Altec Lancsing)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어 영화관에서 직접 보는 듯한 생생한 음질감을 만족시켜준다.


  또 컴팩 프리자리오 V6100은 실크스크린 수준의 레이저 CD 및 DVD 제작을 위한 더블 레이어 지원 기능을 갖춘 통합형 라이트스크라입 DVD±R/RW 슈퍼 멀티-드라이브가 탑재되어, 나만의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를 만들 수 있다. 이밖에 다양한 파일, 디지털 미디어를 지원할 수 있도록 5-in-1 디지털 미디어 리더와 최대 세 개의 USB 2.0 포트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컴팩 프리자리오 V6100 노트북 PC 시리즈는 세련된 상감 기법이 적용돼, 외부 긁힘을 방지 해 주며, 독특한 광택으로 스타일뿐 아니라 안정성까지 더해준다.


HP 아이팩 rx5000 트레블 컴페니언


- 나만의 여행 친구


  HP 아이팩 rx5000 트레블 컴패니언(Travel Companion)은 GPS 네비게이션 뿐만 아니라 엔터테인먼트 기능까지 지원되는 제품으로 기존 HP rx4700보다 한층 더 강화된 제품이다. 특히 이동이 잦은 전문가들이 이동 중에도 여가를 즐기며 업무를 진행함으로써 여행 시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게 해주는 이 제품은 업무나 여가 모두에 적합하다.


  또 이 제품은 고성능 통합 GPS 안테나 및 SiRF 스타 III GPS을 탑재했으며, xx맵을 탑재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형 3.5인치 터치스크린을 통해 쉽게 찾아가고자 하는 곳은 어디든지 안내해준다. 월드메이트(WorldMate) 스탠다드 에디션이나 프로페셔널 에디션 같은 정보 서비스 패키지가 내장되어 있어 세계 시간, 짐 꾸리기 목록 정리기, 전 세계 수백 개 도시의 기상 예보, 온라인 환율 서비스를 통한 환율 계산 애플리케이션 등이 포함되어 있어, 편안한 여행을 가능하게 한다.


  이밖에 HP 아이팩 rx5000 트레블 컴패니언에는 와이파이(Wi-Fi) 및 블루투스(Bluetooth)와 같은 접속 옵션이 내장되어 있어, 인터넷 및 전자우편, 기타 블루투스 구현 기기와의 접속이 가능하다.


HP 아이팩 rx4000 모바일 미디어 컴패니온


- 나만의 디지털 엔터테이너 


  HP 아이팩 rx4000 모바일 미디어 컴패니온의 스마트 디자인은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증대시켜주고, 언제 어디에서나 간단한 비즈니스 업무역시 쉽게 처리 할 수 있도록 지원해 모바일 기기로 손색없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크롬색 기기의 측면부에 산뜻한 구릿빛 줄무늬가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인다. 특히 업무를 위한 문서는 물론 음악, 사진, 비디오, 게임들을 저장할 수 있도록 최대 1GB의 대용량 스토리지 탑재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시큐어 디지털(Secure Digital) 슬롯을 통해 음악, 비디오를 비롯한 많은 컨텐츠를 SD 메모리 카드나, 멀티미디어 카드(MMC) 등으로 이동/저장이 가능해 사용자들은 가장 좋아하는 최신 디지털 컨텐츠를 항상 느끼고 즐길 수 있다.


  이 제품의 작고 스마트한 디자인은 비디오, 사진, 게임의 감상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도록 풍경 모드와 인물화 모드 등으로 자유롭게 전환하며 사용할 수 있다. 또 한 손으로 단 한번의 가벼운 작동을 통해 디지털 컨텐츠에 접속, 검색할 수 있도록 스크롤 휠(scroll wheel)을 장착했으며, 대형 2.8인치, 눈부심 방지(anti-glare) 기능을 갖춘 터치 스크린은 미디어 애플리케이션을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사용자들은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VoIP 소프트웨어가 탑재되어 PC간 전화 통화 및 PC와 지상 통신선이나 이동 전화로의 유료 전화 통화 등을 통해 원하는 사람과 언제 어디에서든지 자유롭게 HP 아이팩 rx4000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PC사랑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