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 RedDevil usb3.0 & Atlantis Workstation usb3.0 구입고객 대상 스피커 증정행사 실시
상태바
한미마이크로닉스, RedDevil usb3.0 & Atlantis Workstation usb3.0 구입고객 대상 스피커 증정행사 실시
  • 김희철기자
  • 승인 2014.04.02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퓨터주변기기 및 올인원PC 전문기업인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는 마이크로닉스의 하이엔드케이스 & 워크스테이션 케이스인 RedDevil usb3.0 & Atlantis Workstation usb3.0을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외장형 스피커를 증정한다.


마이크로닉스 RedDevil usb3.0 & Atlantis Workstation usb3.0은 하이엔드 급 케이스 제품군으로 탄탄한 외관과 알찬 내부 구성으로 이루어져 고사양을 요구하는 게이밍pc와 서버 세팅에 최적화 할 수 있게 사용자를 배려한다. 동급대비 두꺼운 고강판을 사용함은 물론이며, 각종 확장성과 다양한 외부 멀티포트 및 다수의 쿨링팬 제공으로 압도적인 쿨링 성능을 자랑한다.


마이크로닉스 RedDevil usb3.0은  제품명처럼 강렬한 Red 색상이 포인트다. 내부 드라이브베이, 메인보드부에도 포인트를 뒀다. 기본 USB3.0 2포트, USB2.0 2포트, 멀티카드리더기(SD,마이크로SD겸용), 전면&상단 팬 컨트롤러, 사운드&마이크 포트, 팬 컨트롤러를 지원한다. 여기에 120mm 화이트 LED쿨러 2개, 상단 120mm쿨러 2개, 후면 120mm쿨러 1개의 쿨러를 갖췄다. 각 드라이브 베이는 충분한 공간을 자랑하며, 고사양의 CPU 쿨러 및 VGA카드도 손쉽게 장착할 수 있다.


마이크로닉스 Atlantis Workstation usb3.0는 큰 외관과 편리한 내부 구성이 특징이다. 기본USB3.0 1포트, USB2.0 2포트, 사운드&마이크 포트, E-SATA포에 사이드 패널에는 부분 아크릴 패널을 적용해 내부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큰 덩치만큼 쿨링 성능을 높이기 위해, 120mm 블루 LED 팬 2개, 상단 200mm 팬 2개, 후면 120mm 팬 1개를 기본 장착함과 동시에 먼지필터를 적용해 쿨링 시 유입되는 먼지도 차단했다. 각 드라이브 베이는 무나사 시스템으로 제공되며, 3.5인치 하드디스크부분에는 Easy Swap을 적용해 복잡한 착탈 과정을 거치지 않도록 배려했다. 또한 다양한 조립킷 세트가 기본 제공된다.

이번 증정행사는 가격비교사이트인 다나와(www.danawa.com)를 비롯하여, 컴퓨터 전문 쇼핑몰, 오픈마켓 등을 통하여 구입한 고객에게 증정된다. 2014년 4월1일(화)부터 100개 한정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일부 판매점에서는 경품이 조기 소진됨으로 판매점에 대상여부를 확인 후 구입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