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사랑 / 3월호] 디지털 트랜드 매거진 PC사랑 3월호 출간 [블로그 기자 : 딴트공]
상태바
[PC사랑 / 3월호] 디지털 트랜드 매거진 PC사랑 3월호 출간 [블로그 기자 : 딴트공]
  • 딴트공
  • 승인 2014.03.11 0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 PC 사랑 3월호?


언제나 그렇듯이 PC사랑 매거진에서는 다양한 IT 소식을 접할 수 있습니다. 이번 3월호에는 게이밍 노트북,2군 태블릿등 최신 IT 기기에 대한 소식을 접할 수 있었습니다. 언제나 즐거운스마트 PC 사랑 매거진 3월호를 딴트공과 함께 엿보시는 건 어떨까요? 


PC사랑의 첫번째 단락은 IT 스토리 입니다. 이번 3월호에서는 기업용 조립PC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 있었습니다. 그외에도 게이밍 노트북, 포토샵 정장 합성기,아날로그의 마스터피스 및 해외쇼핑몰 구매 가이드까지 다양한 정보가 실려 있었습니다.

역시 PC사랑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게임 컨텐츠 부분입니다. 이번호에서는 모바일 야구게임이 소개 되어 있었으며 그외에 게임중독법 논란,게임산업을 향한 두가지 외침등이 소개되어 있었습니다.


토탈 컨텐츠에서는 LG 전자의 탭북,아이나비 FXD9000, 소니알파 A5000등 최신 기기가 소개되어 있었습니다. 딴트공은 리뷰어로 이러한 최신 IT소식에 가장 관심이 있기에 신제품 소식은 정독 수준으로 매거진을 읽어 내려갑니다.


PC 부분에서 기가바이트 GA-F2A88X-UP4 메인보드에 대한 설명이 나와 있었습니다. 이젠 기업용 PC도 자기 입맛에 맞게 제작할 수 있다는 것도 이러한 성능 좋은 제품들이 출시된 이유에서가 아닌가 싶습니다.


메인보드와 함께 실리콘 파워 DDR3 4G PC3-12800의 메모리에 대해 설명이 되어 있었습니다. 단순하게 컴퓨터를 사용하는 것이 아닌 제품을 이해할 수 있는 설명이 나와 있어 PC에대한 전반적인 기본 상식을 높일 수 있는 것은 물론 블로그 활동시 리뷰작성에 도움이 되는 것도 사실 입니다.


페이지를 넘기다 보니 울트라 PC 그램이 나와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딴트공이 지금 사용중인 제품이 바로 울트라 그램이라 그런지 더욱 친근감이 들었습니다. 이번 3월호 기사 작성 또한 울트라 북을 통해 작성하고 있습니다.^^


인텔 코어 i7-4930K CPU 컴퓨터이 심장 CPU는 물론 쿨러와 메인보드 및 VGA까지 제품에 대한 설명이 잘 나와 있어 PC사랑만 잘 구독해도 PC 전문가가 될 수 있다는 말이 거짓이 아니라는 것을 다시한번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빠질 수 없는 애플사의 제품과 그 악세사리! 삼성과 애플 언제든 빠질 수 없는 기사거리가 아닌가 싶습니다. 이번호에는 아이패드 악세서리에 대해 기사가 올라와 있었습니다. 딴트공은 아이패드가 없는 관계로 패스~


에버노트에 대한 정보는 지난 디지털펜을 사용하면서 부터 였습니다. 상당히 좋은 서비스기반을 갖추고 있어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번 PC사랑 3월호에서 잘 다뤄준것 같았습니다. 이번 3월호 역시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가 가득하였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