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그룹 - STI 모바일 MOU 체결식
상태바
에이스그룹 - STI 모바일 MOU 체결식
  • PC사랑
  • 승인 2014.03.10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주변기기 전문 디자인 브랜드 아이페이스를 선보이는 에이스그룹이 2014년 3월 3일 아이페이스 영등포점에서 STI 모바일과 전략적 사업 협력을 위한 MOU 체결식을 진행했다.

STI 모바일은 에이스그룹과 동종업계에 해당하는 기업으로 스마트폰 주변기기를 취급하며 다양한 브랜드의 스마트폰 케이스를 유통하고 있다. 3월 3일에 진행한 에이스그룹-STI 모바일 MOU 체결식을 통하여 양 사 모두 스마트폰 주변기기산업의 발전과 상호 성공적인 사업협력을 약속하는 시간을 가졌다.

양사는 스마트폰 케이스라는 공통사업 부분으로 적극 사업 협력하고, 업계를 주도하는 양대 기업 성장하고자 한다. 다양한 전략을 수립하고 공동 행동을 하는데에 양사 모두 적극 힘쓸 것으로 예상된다.

행사 당일에는 에이스그룹-STI 모바일 MOU 체결식 외에도 영등포 매장 오픈식도 동시 진행되어 
오픈식 기념 리본커팅식에도 양사 대표 모두 참여하기도 하였다.

에이스그룹 이종린 대표는 "이번 MOU체결식을 통해 스마트폰 주변기기라는 동종 업계에서 경쟁 구도가 아닌 상호 협조하며 양사 모두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는 말과 함께 “스마트폰 주변기기사업에 활력을 북돋을 수 있는 다양한 전략을 수립하도록 적극 노력할 것”이라는 말을 남겼다. 

현재 에이스그룹은 충격방지, 그립감, 다양한 컬러의 스마트폰 케이스 아이페이스로 업계 매출 1위로 독보적인 위치에 자리잡고 있다. 2014년 에이스그룹은 아이페이스 영등포 매장 외에도 프리미엄 플라워샵 더꽃화수분, 유기농 직거래 마켓 비오가닉, 디자인 에이전시 M3 및 레스토랑 트리플나인 999 등 다양한 사업 론칭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