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프하게, 섬세하게 - 제닉스 E-BLUE AUROZA TYPE-IM
상태바
터프하게, 섬세하게 - 제닉스 E-BLUE AUROZA TYPE-IM
  • PC사랑
  • 승인 2014.02.25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이한 생김새가 특징이자 장점인 E-BLUE AUROZA TYPE-IM(이하 AUZORA)는 최대 4000DPI까지 커버할 수 있는 게이밍 마우스다. 마우스 하단의 폴링레이트 조절로 125/250/500/1000Hz에서 선택할 수 있다. 마우스의 속도는 사용자에 따라 매우 다양한 성향이 필요하기에 폴링레이트와 DPI 조합을 통해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속도를 찾아보자. 마우스 전체에 적용된 LED 라이트는 휠에도 적용돼 개성이 뚜렷하다. LED 컬러는 DPI 속도에 따라 바뀐다.
 

무광 코팅 처리된 AUZORA의 표면은 일반적인 5+1버튼으로 구성돼 있다. 좌/우 버튼, 앞/뒤 버튼, 스크롤 휠에 DPI 변경 버튼이다. DPI는 5단계로 500/1000/2000/3000/4000 DPI로 조절된다. AVAGO 3050 옵티컬 센서와 옴론 스위치의 조합은 기능에 대한 의문을 잠재운다. 바닥에 적용된 4개의 테플론 커버는 마우스패드나 책상 표면 등 어디에서도 원하는 곳으로 사용자의 커서를 부드럽게 옮겨 준다.
 

AUZORA를 구매했을 때 깜박할 수 있는 것이 있다. 박스 후면에 동봉된 USB-micro USB 젠더가 그것이다. 그럴 일이 많지는 않지만, 1.8m의 케이블 길이가 부족할 때 micro USB 젠더를 통해 연장 케이블을 연결할 수 있다. 젠더를 통해 길이를 늘려도 AUZORA의 성능에는 전혀 이상이 없다. E-BLUE 관리 소프트웨어로 환경에 따라 적용 커맨드를 다양하게 조합해 보자.
 
 
smart PC사랑 |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