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 ‘강력하게 화끈하게 거대하게 RED 페스티벌’ 이벤트 실시
상태바
WD, ‘강력하게 화끈하게 거대하게 RED 페스티벌’ 이벤트 실시
  • PC사랑
  • 승인 2014.02.20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토리지 웨스턴 디지털 코리아(지사장 조원석, 이하 WD 코리아)는 2월 13일부터 3월 5일까지 NAS 전용 하드 드라이브인 Red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 5천원 권을 증정하는 ‘강력하게 화끈하게 거대하게 RED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Red Code를 입력하라‘, ‘Big Red를 인증하라‘의 두 가지로 진행된다. ‘Red Code를 입력하라‘의 참여방법은 WD 레드 제품 구매 WD 이벤트 페이지(http://www.wdkoreaevent.co.kr/)에 구매한 제품 시리얼 넘버를 입력하면 된다. 참여는 WD 레드 구매자라면 용량에 관계없이 모두 가능하다. 또 참여자 중 선착순 50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5천원 권이 제공된다.
 
‘Big Red를 인증하라‘는 3~4TB의 고용량 구매자 대상으로 진행되며 개인 SNS나 커뮤니티 등 WD 레드 인증샷과 함께 간단한 후기를 전체 공개로 올린 뒤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로 URL주소를 기재하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10만원, 2등 2명에게 7만원, 3등 3명에게 5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이 증정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13일 WD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발표와 함께 당첨자에게 백화점 상품권 교환권이 문자로 일괄 전송될 예정이다.
 
WD Red는 가정 및 소기업의 1~5베이 NAS 시스템과 RAID구성 PC에 적합하도록 특수 설계된 제품이다. 오류 발생시 RAID의 성능 저하를 방지하는 지능형 오류 복구 제어가 가능한 NASware 2.0 기술이 적용됐으며, 전력 손실이나 공급 중단 시 데이터를 보호하고 드라이브의 안정성을 개선한다. 제품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WD 홈페이지(http://wdc.com/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WD 코리아는 2014년 마케팅 전략으로 WD만의 차별화된 요소인 컬러 제품군(BGBR: Blue(일반용), Green(기업용), Black(고성능), Red(NAS 전용))과 고용량에 집중한 통합적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으로 ‘레드 페스티벌’은 그 일환이다.
 
SMART PC사랑 | 임지민 기자 ljm@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