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C, 미들 타워 PC 케이스 ‘GMC Y20 퍼펙트II’ 출시
상태바
GMC, 미들 타워 PC 케이스 ‘GMC Y20 퍼펙트II’ 출시
  • PC사랑
  • 승인 2014.02.19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엠코퍼레이션(대표: 김문철, www.gmc.co.kr, 이하 GMC)이 신제품 PC 케이스 ‘GMC Y20 퍼펙트II’를 정식 출시한다. 미들 타워 등급의 PC 케이스인 GMC Y20 퍼펙트II는 전작, ‘GMC Y-10 퍼펙트’의 후속 제품으로, 미니멀 스타일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호평 받았던 전작의 스타일을 계승한 제품이다. 

GMC Y20 퍼펙트II는 고성능 PC를 위한 기능을 갖추면서, 곳곳에 색다른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120mm 팬을 통해 열기가 배출되는 상단부는 배기 성능을 높이면서 먼지 유입을 방지하는 커버 구조가 적용됐고, 전면 5.25와 3.5 베이 커버에 음료수 캔을 따는 느낌의 독특한 손잡이를 달았다. ODD 도어는 측면으로 열리는 특별한 스타일을 시도했으며, G하단 발받침도 고정 면적을 높여 기능성을 살리면서 독특한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전면, 상단, 후면의 총 4개 120mm 팬을 통해 PC 내부 온도를 낮게 유지할 수 있게 했고, 팬 컨트롤러로 사용 환경에 따라 냉각 성능과 정숙함을 손쉽게 선택할 수 있다. 전원 버튼과 SB 3.0, 오디오 포트를 상단에 집중 배치하여 사용 편의성을 높였고, 포트마다 보호 덮개를 달아 먼지 유입 방지와 보호 효과도 냈다. 튜닝을 즐기는 사용자를 위해 측면에 아크릴 윈도 패널도 달아 내부 튜닝 효과도 극대화 했다.

GMC는 신제품 출시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쇼핑 포털 사이트 다나와(www.danawa.com)을 통해 사용기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연이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SMART PC사랑 | 황수정 기자 hsio2@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