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웍스, Creative 유무선 스피커 3종 출시
상태바
제이웍스, Creative 유무선 스피커 3종 출시
  • PC사랑
  • 승인 2014.02.1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reative Technology Co., LTD (이하 Creative)의 국내 공식 수입 유통사인 제이웍스코리아㈜가 유무선 스피커 3종을 출시했다.
 

▲ 광입력과 NFC 지원하는, Creative T4 유무선 스피커
Creative T4 유무선은 흔치 않게 광입력을 지원하고 있는 2.1채널 PC 스피커다. 광입력 외 RCA 방식의 아날로그 연결도 가능해 PC와 TV를 하나의 스피커에 연결하는 것도 가능하다. NFC 기능을 지원하고 있어 복잡한 블루투스 페어링 과정이 필요없으며, 일정 시간 입력이 없으면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하는 에너지 세이빙 기능을 갖췄다. 또한, 전원, 입력, 볼륨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유선 컨트롤러와 무선 리모컨을 통해 설치 환경에 맞는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 NFC로 무선 연결도 편리한 Creative T30 유무선 스피커
Creative T30 유무선은 GIGAWORKS T20 II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2채널 스피커로 NFC 기술을 통해 별도 페어링없는 원터치 블루투스 무선 연결이 가능하다. T30 유무선 스피커 상단에는 BasXPort 기술을 통해 서브 우퍼가 있는 2.1채널 스피커에서나 볼 수 있는 저음을 실현했으며, 트위터 보강을 통해 깨끗한 고음 재생이 매력적이다. 그 외, 일정 시간 오디오 입력이 없으면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하는 에너지 세이빙 기능을 갖추고 있어 자신도 모르게 낭비되는 전기세를 아끼는 것이 가능하다.

▲ 블루투스 기능은 덤!! Creative T15 유무선 스피커
Creative T15는 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뛰어난 유선 오디오와 편리한 무선 오디오를 만끽할 수 있도록 하는 2채널 유무선 스피커로, T30 유무선 스피커가 가지고 있는 저음 보강 기술인 BasXPort와 뛰어난 주파수 응답성을 자랑하는 튜닝 드라이버를 통해 고품질 사운드를 실현했다.

Creative T4 유무선 스피커의 소비자 가격은 349,000원이며, T30과 T15는 149,000원 그리고 79,000원으로 책정되었다. 제이웍스 마케팅기획팀은 NFC 및 에너지 세이빙 기술이 적용된 Creative 유무선 스피커를 통해 좋은 소리를 보다 편리하게 들을 수 있다는 것을 많은 사용자들이 알 수 있도록 사용기 및 후기 접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 및 정보 확인은 제이웍스 홈페이지(www.jaywork.co.kr) 또는 제이웍스 네이버 카페(cafe.naver.com/jayworks)를 통해 알 수 있다.
 
 
smart PC사랑 |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