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사랑 2월호] 딴트공 블로그 PC사랑에 나오다!
상태바
[PC사랑 2월호] 딴트공 블로그 PC사랑에 나오다!
  • 딴트공
  • 승인 2014.02.13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PC정보 소식은 물론 각종 IT소식으로 유명한 PC사랑의 2월호가 출간 되었습니다. 2014년 부터는 딴트공이 PC사랑의 블로그 기자로 활약하게된 한해이기도 한데요. 이번 호에는 작지만 딴트공에 관련된기사도 있어서 뜻깊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럼 SMART PC 사랑 2월호딴트공과 함께 알아보실까요?


이번 2월호 PC사랑 스마트 매거진을 잠시 훌터보면 전문가에게 직접 듣는 데이터 복구에 대한 기사 내용이 올라온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인 데이터든 업무적인 데이터든 복구가 필요한 데이터가 있기 마련입니다. 이럴경우 어떻게 해야 하는지 궁굼한 사항을 잘 집어준 것 같아 도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물론 당장 복구해야할 데이터는 없지만 앞으로 어떻게 될지 모르는 일이니 미리미리 알아두면 좋을 것 같네요.

PC편에서는 요즘 성능과 가격으로 치고 올라오는 레노버 제품에 대해 올라온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X1카본 제질을 사용하여 보다 가벼워진 레노버를 만나볼 수 있겠네요. 요즘 사용자들은 회사의 브랜드 인지도보다 가성비를 많이 따지고 있는 것을 봤을때 레노버는 정말 무서운 회사 같습니다. 참고로 저도 노트북은 레노버를 사용중에 있습니다..쿨럭..

자 그럼 하드디스크는 어떨까요? 사용은 하고 싶으나 가격대가 높아서 못사용한 SSD에 대한 자세한 성능정보가 나와있었습니다.

최근에는 SSD의 가격이 조금 빠지고 있어서 부담은 줄긴 했으나 성능에 대해 미리 알아둔다면 구매시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이번 책자의 주제목이 바로 메인하드웨어 궁합맞추기 입니다. 그래서 그런가요? 최신 CPU및 메인보드에 대한 정보가 자세히 나와 있었습니다. 싱글코어에서 듀얼코어는 획기적이었지만 쿼드코어를 넘어 옥타코어는 전과 같은 신선한 충격은 없는 것 같아 아쉽네요.

이번 PC사랑 2월호에는 꼬마 PC (미니PC)에 대한 기사도 나와있었습니다. 하드웨어가 점차 발달하다 보니 이제 미니 PC도 무시못하는 컴퓨터로 전환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점차 PC가 작아지면서 TV 셋톱박스 처럼 미디어와 통합되지 않을까요?

자 그럼 이번 피씨사랑의 메인 기사? 라고 할 수 있는 블로그 기자단에 대해 잠시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기사에 떡! 하니 올라와 있는건 바로바로 딴트공 블로그였습니다. 부족함은 많지만 앞으로 열심히 활동해 보라고 기사까지 내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대학시절 학교 책자에는 몇번 나온적 있지만 이렇게 공식 매거진에 기사가 올라오니 뿌듯하네요.^^

 

PC사랑은 최신 IT제품만 알려주는 것이 아니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소프트 웨어 정보도 함께 올라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포토샵이 없을때는 무료편집인 포토스케이프를 이용해 보는 것도 좋겠는걸요~

앞서 인텔CPU를 소개했다면 AMD도 빠질 수 없죠~ 비쉐라 FX8350으로 작업용 PC 만드는 기사가 나와 있네요. 그렇다면 관련 메인보드 부터 나와 있다고 보셔도 될듯~ ㅎ

역사가 깊은 PC사랑 2월호! 메인 하드웨어 궁합부터 온라인 신작 게임까지~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로 가득한 PC사랑 2월호 많은 사랑 부탁 드립니다. (PC사랑 블로그 기자 딴트공)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