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웍스, Creative SBS A250 컴팩트 스피커 출시
상태바
제이웍스, Creative SBS A250 컴팩트 스피커 출시
  • PC사랑
  • 승인 2014.02.13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reative Technology Co., LTD (이하 Creative)의 국내 공식 수입 유통사인 제이웍스㈜는 새로운 2.1채널 컴팩트 스피커 SBS A250를 출시했다.
 

▲ Creative SBS A250
Creative SBS A250은 대부분의 위성 스피커가 하나의 짧은 통로만을 통해 소리를 내는 것과는 달리 긴 이중 파이프 구조를 통해 보다 크고 깊은 소리를 낼 수 있는 DSE(Dual Slot Exposure) 기술과, 소리의 음향 지향성과 정확성을 높여주는 IFP(Image Focusing Plate)기술을 통해 섬세한 중고음과 박진감 넘치는 저음이 매력적인 2.1채널 컴팩트 스피커다.

▲ DSE (Dual Slot Exposure), Creative SBS A250
Creative SBS A250은 저음 확산성이 좋은 다운파이어링 방식의 서브 우퍼를 통해 영화, 그리고 게임 등에서 박진감 넘치는 소리를 구현, 영화관과 공연장 그리고 극장 등의 현장감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제이웍스 마케팅기획팀은 ‘SBS A250 출시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좋은 소리를 들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착한 가격을 책정한 것은 물론, 소비자의 입장에서 바라본 스피커 정보를 많이 찾아보실 수 있도록 오는 2월 18일까지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 및 정보 확인은 블라스터 홈페이지(www.jaywork.co.kr) 또는 제이웍스 네이버 카페(cafe.naver.com/jayworks)를 통해 알 수 있다. 문의 - 제이웍스(02-948-5757)
smart PC사랑 |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