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울트라PC 그램/Ultra PC gram] 전용 케이스가 벌써 나왔어? 바투카 케이스!
상태바
[LG울트라PC 그램/Ultra PC gram] 전용 케이스가 벌써 나왔어? 바투카 케이스!
  • 딴트공
  • 승인 2014.02.10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Gram 노트북은 2014년 1월에 출시된 최신 노트북 입니다. 1kg도 나가지 않은 가벼운 노트북 그램! 출시되자 마자 많은 사람들로 부터 주목을 받았는데요. 벌써부터 관련 상품들이 출시되고 있기에 오늘딴트공에서는 관려 상품 하나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이번 LG에서 새로 출시한 GRAM!! 출시와 동시에 관련 악세사리가 나오고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릴제품은 바투카의 그램파우치 입니다.




바투카의 그램 파우치의 실제 규격은 318X222X18mm 로 그램의 사이즈 303X214X13.6mm에 맞게 제작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파우치가 노트북보다 클경우 파우치 안에서 제품이 자리를 잡지 못하고 흔들릴 수 있으며 그로 인한 충격으로 제품에 무리를 줄 수 있으나 이번 바투카의 파우치는 그램에 맞게 제작되어 파우치 내에서 큰 이동 없이 그램노트북을 안전하게 휴대할 수 있어 보였습니다.




이번 바투카의 그램파우치의 장점이라고 하면 바로 세련된 디자인과 그립감에 있습니다. 파우치는 총 4가지 색상 (베이비핑크,민트,블랙,화인트)로 출시되어 소비자가 원하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번 딴트공이 보여드리게 된 제품은 민트 색상입니다. 




바투카 VATUKA 그램 노트북 파우치를 열어보면 안쪽에는 외부 원단과 내부 원단 사이에 특수 가공된 8mm EVA 레이어층이 있어 외부 충격으로 부터 기계의 손상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있습니다. 또한 노트북을 고정할 수 있는 벤드가 각 모서리마다 위치하고 있어 보니터와 키보드 위치를 벤트에 걸어 파우치와 하나 되도록 연결 할 수 있습니다.




이번 바투카 그램노트북 파우치는 복원력과 통기성이 우수한 3D AIR MESH 원단을 사용하여 공기의 순환력을 높혔습니다. 단순한 파우치가 아닌 기능성 제품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노트북은 발열이 되는 제품이라 공기의 순환력은 제품의 성능까지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하기에 파우치 선택시 가장 우선적으로 고려해봐야 하는 핵심 포인트 입니다.




LG 울트라 그램 노트북은 무게가 980g으로 파우치에 넣어 다닌다고 부담 없는 무게로 휴대할 수 있었습니다. 만약 LG GRAM PC를 구매하신 분이라면 전용파우치 구매도 한번쯤 생각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이번 바투카에서 네이버 웹드라마인 후유증제작을 지원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후유증 드라마 곳곳에서 바투카 파우치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만약 파우치가 궁굼하시다면 후유증 드라마를 찾아 보시는 것도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