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온라인 리치 미디어 업체 인수
상태바
어도비, 온라인 리치 미디어 업체 인수
  • PC사랑
  • 승인 2007.05.09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도비, 온라인 리치 미디어 업체 인수
어도비시스템즈(www.adobe.com)는 실시간 리치미디어 전송서비스 기업인 씬7(Scene7)을 인수한다고 밝혔다. 이번 인수로 어도비 제품과 씬7의 솔루션을 전략적으로 통합하여 호스팅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확장할 예정이다.

어도비는 “씬7은 이미지와 모션 등 동적인 에셋에 온라인 서비스를 기반으로 하는 최신 시스템을 확보하고 있다”며 “이번 합병은 어도비가 탄탄한 인터넷 인프라스트럭처를 세우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며, 수백만 개발자들이 기대할 수 있는 온라인 기반의 기술 가능성을 더욱 확장하게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씬7의 최고경영자인 더그 맥(Doug Mack)은 “어도비는 리치 미디어 솔루션을 개발하고 전세계에 배포하기에 가장 이상적인 기업”이라며 “어도비와 씬7의 통합으로 고객 및 파트너들은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씬7는 다이나믹 사이징(dynamic sizing), 줌(zoom), 개별화(personalization), 역동적인 인터랙티브 제품 목록(interactive dynamic product catalogs) 등 풍부한 멀티미디어 경험을 전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전송하고 있다. 대표적인 고객으로는 레비 스트라우스(Levi Strauss & Co), 시어스(Sears), OTTO UK 등이 있다.

한편, 씬7의 최고경영자 더그 맥(Doug Mack)은 어도비의 크리에이티브 솔루션 서비스 부문 부사장을 맡게 되며, 씬7의 직원들도 대다수 어도비에 합류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