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웍스, SLC방식의 럭셔리 SLC 터보 출시
상태바
디지웍스, SLC방식의 럭셔리 SLC 터보 출시
  • PC사랑
  • 승인 2007.05.09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웍스, SLC방식의 럭셔리 SLC 터보 출시

디지웍스코리아(대표:김대성 www.digiworkskorea.co.kr 이하 디지웍스)는 기존 제품보다 더 빠르고 안정적인 지원과 다양한 기능성을 제공하기 위해 럭셔리 SLC 터보 USB 메모리 제품군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디지웍스 럭셔리 SLC 터보 USB는 플라스틱 스틱의 획일화된 디자인 스타일을 벗어나 가죽의 질감을 주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타사 USB 메모리와는 차별성을 주었다. 여기에 디지웍스는 만족하지 않고, 기존 제품보다 더 빠르고 안정적인 지원과 다양한 기능성을 제공하기 위해 럭셔리 SLC 터보 USB 메모리 제품군을 출시한다.

이번 럭셔리 SLC 터보 USB 메모리 제품군은 고급스러운 이미지에 기존 SLC 제품군보다 빠른 속도를 보유하고 있어 현존 최상의 USB 메모리 제품군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비스타 운영체제의 활성화에 따라 레디부스트(Ready Boost)의 보조 기능으로 USB 메모리를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 디지웍스 럭셔리 SLC 터보 USB 메모리는 기존 어떤 제품보다도 빠르고 안정적인 지원이 가능해 질 것으로 보인다. 또한 윈도우와 맥 OS에서 자유롭게 사용가능하고, 쉽고 빠른 자동 업그레이드를 지원해 럭셔리 디자인과 더불어 성능적인 면에서도 완벽한 제품으로 거듭난 제품이라고 디지웍스 관계자는 밝히고 있다.

또한 디지웍스코리아만의 평생 보증 서비스와 데이터 복구 서비스를 제공해 언제나 믿음을 줄 수 있는 제품이란 신뢰감을 줄 것이다. 현재 디지웍스 럭셔리 SLC 터보 USB는 소비자의 손쉬운 구매를 돕기 위해 온,오프라인 판매처를 늘리고 있으며, 수도권 지역에서는 대형 서적 판매점에 가판대를 설치해, 보다 편리하고 쉬운 구매가 가능하다. 그리고 가죽 목걸이 끈이 옵션상품으로 준비되어 USB 메모리를 목걸이로 휴대할 경우 구입할 수 있도록 하였다.

디지웍스 마케팅 팀장은 "럭셔리 USB는 용량대비 가격대가 좋아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있는 저장장치가 되었다"라며 "소비자가 쉽게 구매하여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