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MP3 옙(YEPP) 'K3' 전용 휴대용 스피커 출시
상태바
삼성 MP3 옙(YEPP) 'K3' 전용 휴대용 스피커 출시
  • PC사랑
  • 승인 2007.05.09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 MP3 옙(YEPP) 'K3' 전용 휴대용 스피커 출시

삼성전자 MP3 옙(YEPP) 'K3'가 또 한 번 변신했다!
삼성전자 옙(YEPP)은 지난 2월 블랙 컬러, 3월 레드, 라임그린 컬러 MP3 'K3'를 출시한 데 이어, 이번에 'K3' 전용 휴대용 스피커를 출시함은 물론 컬러 GUI(Graphic User Interface)를 적용해 GUI도 MP3 색상에 따라 사용자가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게 함으로써 MP3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뮤직 쉐어링(Music Sharing) 컨셉을 이어 나가고 있는 'K3'는 이번에 출시한 휴대용 스피커(모델명:YA-DS200)를 통해 다른 사람과 함께 하는 공간에서 개인이 가진 음악과 감정을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공유할 수 있다.

K3전용 휴대용 스피커에는 별도의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K3 단독으로 최대 25시간이던 음악 재생 시간을 최대 48시간으로 확장이 가능하다.

휴대용 스피커는 야외활동에서 일어날 수 있는 충격에서 제품을 보호하는 역할도 한다.

한편 이번 'K3'의 또 다른 변신은 컬러 GUI를 적용해 기존 푸른색의 GUI뿐만 아니라 K3 컬러에 맞게 사용자가 GUI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다.

삼성전자 MP3 옙(YEPP) 'K3' 이용자는 업그레이드 펌웨어를 통해 블루, 레드, 그린의 GUI 색상을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으며, 일례로 레드 'K3' 이용자는 블루 GUI를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레드, 그린 GUI도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특히 'K3'는 MP3의 기본인 음질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삼성전자의 독자고음질 기술인 DNSe(Digital Natural Sound engine)를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한 DNSe 2.0을 채용함으로써 저음 대역과 3D 음역을 강화해 보다 자연적인 음향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삼성전자 MP3 옙(YEPP) 'K3'는 전 세계 시장에서 출시 두 달만에 40만대가 판매된 데 이어, 올 3분기 경에는 100만대를 돌파할 것으로 기대됨에 따라 단기간 밀리언 셀러 제품 반열에 등극할 것으로 예상된다.

삼성전자는 'K3' 판매 호조에 힘입어 올해 글로벌 판매 700만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는 지난해 500만대 판매보다 40%이상 성장한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