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어플 '씨뮬수능', 3개월 간 교사에게 무료 제공
상태바
수능 어플 '씨뮬수능', 3개월 간 교사에게 무료 제공
  • PC사랑
  • 승인 2014.01.16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능모의평가, 수능, 전국연합학력평가 및 사설 입시전문기관인 대성, 유웨이, 종로, 비상 등 6개 기관의 최근 3년간 기출문제를 제공하는 '씨뮬수능(www.simuledu.co.kr)'은 앱 출시를 기념해 1월부터 3개월간 골드교육 전국 61개 지사를 통하여 고교 교사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씨뮬수능은 '시뮬레이션 대학수학능력시험'의 약자로 수능을 비롯해 4대 사설 모의고사까지 제공하며, 현재까지 92회 각종 모의고사 약 30,000여 문항의 문제가 들어 있다. 최근 진행한 베타테스트에서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뿐 아니라 학교 입시담당 선생님들에게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씨뮬수능은 기존 92회 시험에 참여한 학생들의 데이터베이스에 성적을 적용시켜 지원 가능 대학을 알아볼 수 있으며, 원점수, 표준점수, 등급, 백분위, 등급컷 등을 상세히 제공해 주며, 기출문제에 상세한 해설까지 포함하여 항상 최신으로 업데이트 되기 때문에 최근 수능 출제 경향을 예상해 볼 수 있다.
 
이노소프트기술의 최승실 대표는 "씨뮬수능은 자기주도학습 및 앞으로 확대 될 스마트교육에 최적화된 시스템으로 학교 일선에서 수업은 물론 입시 지도에 적극활용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하였다.
 
교사 무료사용 신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씨뮬수능 홈페이지(www.simuledu.co.kr) 공지사항 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메일(help@simuledu.co.kr) 혹은 카카오톡 (ID : simuledu)으로도 신청 가능하다.
 
SMART PC사랑 | 임지민 기자 ljm@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