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도 첫번째 선물, '삼성 뮤직 X 빅뱅 콘서트' 이벤트 실시
상태바
2014년도 첫번째 선물, '삼성 뮤직 X 빅뱅 콘서트' 이벤트 실시
  • PC사랑
  • 승인 2014.01.14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년도 첫번째 선물, '삼성 뮤직 X 빅뱅 콘서트' 이벤트 실시
 
지난 해 11월 삼성전자가 새롭게 선보인 디지털 음악 서비스 '삼성 뮤직'이 2014년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마련했다.
 
삼성 뮤직은 1월 14일부터 21일 사이에 삼성 뮤직에 가입 후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2014 BIGBANG +a IN SEOUL'의 콘서트 티켓 등을 제공하는 '삼성 뮤직 x 빅뱅 콘서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업계 최대 수준인 350여만 곡의 음원을 제공하는 삼성 뮤직은 출시 이후 '봄&하이(BOM&HI)'의 신규 음원 및 뮤직비디오 선공개, '태양'의 링가링가 리믹스 버전 독점 공개 및 무료 다운로드 진행 등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소속 아티스트들과의 연계를 통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왔다.
 
'삼성 뮤직 x 빅뱅 콘서트'는 삼성 뮤직과 YG가 함께 하는 특별한 이벤트 제 3탄으로 이벤트 참여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YG 대표 아티스트 빅뱅의 콘서트 '2014 BIGBANG +a IN SEOUL' 리허설 무대와 본 무대를 모두 관람할 수 있는 '프라이빗 패키지', 콘서트 티켓과 빅뱅 핸드폰 액세서리 세트가 포함된 '프리미엄 패키지', 삼성전자의 신제품 '갤럭시 노트3 로즈골드' 모델과 빅뱅 멤버의 사인이 담긴 S뷰 커버가 포함된 '갤럭시 노트3 패키지'가 고객들을 위한 선물로 준비돼 있다.
 
현재 2014 빅뱅 콘서트는 추가 공연이 잡히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삼성 뮤직이 마련한 이번 이벤트에 빅뱅 팬을 비롯한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이벤트는 1월 14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응모 시작 다음날인 1월 15일부터 매일 20여명씩 발표된다.
 
삼성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차별화된 삼성 뮤직을 경험하게 함으로써 고객 가치를 높이는 노력을 계속할 계획이다.
 
SMART PC사랑 | 임지민 기자 ljm@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