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림넷, 신개념 화상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나우앤나우' 오픈
상태바
엘림넷, 신개념 화상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나우앤나우' 오픈
  • PC사랑
  • 승인 2007.05.04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림넷, 신개념 화상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나우앤나우' 오픈

'인터넷에서 국제화상통화하세요!'
대표적인 중견 ISP 사업자인 엘림넷(대표 한환희 http://www.elim.net)은 10년 이상의 ISP, IDC 사업을 통해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 그리고 안정된 네트워크 인프라를 바탕으로 2007년 5월 3일 신개념 화상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나우앤나우 (http://www.nownnow.com)" 를 공식적으로 개시한다.

"나우앤나우"는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으면 상대방이 세계 어디에 있든지 서로 얼굴을 마주 보면서 문서, 웹화면, 사진 등을 공유하며 생생하게 다자간 화상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게 하는 새로운 차원의 인터넷 통신 서비스이다.

지난해 8월부터 소프트웨어 기반 화상회의 솔루션 분야에서 최고의 기술력이 입증된 ㈜새하소프트와 공동으로 동 서비스 모델을 개발해 왔으며, 금년 4월 시험 서비스를 통해 서비스의 안정성 및 보안성 테스트를 마치고 5월부터 본격적으로 상용 서비스를 개시하게 된 것이다.

대기업들이 종종 하드웨어 기반의 영상회의실을 구축하여 이용하는 사례가 있지만, 일반 직원이 필요할 때 쉽게 접근하기가 용이하지 않고 데이터나 웹 화면의 공유도 어렵기 때문에 업무효율 개선에 한계가 있었다. 엘림넷의 나우앤나우 서비스는 이러한 모든 문제를 완전히 극복할 수 있는 신개념의 서비스이다.

나우앤나우 서비스를 이용하면 고가의 화상회의 솔루션을 구입하고 관리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국내외에 지사나 거래처가 있는 회사들은 비싼 국제/시외전화요금을 신경 쓸 필요 없이 언제든지 나우방을 이용하여 각종 문서나 웹화면 등을 공유하면서 다자간 생생한 화상회의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나우방(나우앤나우 화상회의실) 개설 시 자동적으로 문자메시지나 이메일을 발송하여 개설자가 참석자들을 간편하게 초대할 수 있으며, 초대 받은 참석자들은 누구든지 나우앤나우 서비스 가입여부와 관계 없이 손 쉽게 나우방에 입장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공개 나우방을 이용하면 불특정 다수인을 상대로 한 공개 신제품 설명회, 공개 세미나, 공개 토론회, 공개여론조사, 공개 면접, 공개 강의. 공개 오디션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동사의 김상태 기획마케팅팀장은 "나우방의 녹화기능을 이용해 요즘 한창 뜨고 있는 UCC를 제작하기에도 매우 훌륭한 도구"가 될 것이라며, "나우앤나우가 차세대 화상커뮤니케이션의 이상적인 방향을 제시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자신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