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보, 동급 최강 15.4인치 노트북 출시
상태바
삼보, 동급 최강 15.4인치 노트북 출시
  • PC사랑
  • 승인 2007.05.04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보, 동급 최강 15.4인치 노트북 출시

삼보컴퓨터(www.trigem.co.kr 대표 박일환)는 데스크톱과 맞먹는 뛰어난 성능을 갖춘 15.4인치 노트북 '에버라텍 6700'을 출시, 5월부터 본격 공급한다고 밝혔다.

AMD의 디지털 미디어 익스프레스 기술이 적용된 ‘에버라텍 6700’은 게임, 스트리밍 동영상, DVD 감상 등에 최적의 성능을 발휘할 뿐만 아니라 15.4인치 고해상도 대화면 와이드 스크린 탑재로 실감나는 영상을 제공한다. CPU내에서 바이러스를 제어하는 솔루션을 탑재, 보안이 강화됐을 뿐만 아니라 작업량에 따른 동적 전원 관리 시스템을 적용, 장시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멀티태스킹을 많이 하는 파워 유저에게 적합하도록 PC 구동 속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메모리 성능을 강화해, 각종 작업에서 탁월한 성능을 발휘할 뿐만 아니라 120GB 대용량 하드디스크를 탑재, 각종 멀티미디어 파일을 보관할 수 있는 넉넉한 저장 공간을 갖췄다.

정보구성, 보안 등에서 획기적인 기능을 구현하는 차세대 OS 윈도 비스타를 기본 탑재, 폭넓은 활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블랙&실버 젠(ZEN) 스타일 디자인을 적용, 은은한 동양의 멋을 살렸다.

삼보컴퓨터는 성능이 한층 강화된 에버라텍 6700을 포함 8종의 15.4인치 탑재 노트북으로 대화면 노트북 시장을 적극 공략할 방침이다. 데스크톱을 대체할 수 있는 강력한 성능과 이동성을 함께 갖춘 제품들로 15.4인치 노트북 수요 뿐만 아니라 데스크톱 대체수요도 흡수, 매출을 확대할 계획이다. 특히 가볍고 깜찍한 여성용 소형 노트북, 새로운 플랫폼을 탑재한 게임 마니아용 노트북 등 고객의 성향 및 용도에 따른 다양한 노트북을 출시, 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전략이다.

이에 대해 삼보컴퓨터 관계자는 "노트북을 구매할 때 소비자에 따라 CPU, 메모리, HDD 등 각 부품별 성능에 대한 선호도가 매우 다르다"며 "철저한 시장 조사와 계층별 소비자 분석으로 고객이 원하는 가격과 용도에 최적화된 합리적인 제품으로 노트북 시장 공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