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36시간 만에 윈도 8 태블릿 Miix 2 완판 기록
상태바
한국레노버, 36시간 만에 윈도 8 태블릿 Miix 2 완판 기록
  • PC사랑
  • 승인 2013.12.13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레노버(대표이사: 강용남, www.lenovo.co.kr)는 오픈마켓 11번가에서 12월9일부터 500대 한정 판매로 진행된 윈도 8 태블릿 노트북 Miix 2(믹스 2)가 판매 시작 36시간만에 물량이 다 소진됐다고 밝혔다.
 
1차 판매 물량은 이미 첫날인 9일 저녁에 다 소진되었으며, 2차 물량 또한 모두 소진되어 현재는 구매가 불가하다. 한국레노버는 Miix 2에 대한 고객들의 열렬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추가 프로모션을 12월 16일에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구매 고객에게는 Miix2 8 전용 커버 및 스타일러스 펜, MS 무선키보드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Miix 2는 국내 출시 이전부터 이미 노트북급 성능의 8형 윈도 8 태블릿으로 큰 관심을 받았던 제품으로, 가격 할인 및 스타일러스 펜과 커버 증정으로 판매 시작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런 반응은 윈도 태블릿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열망과 합리적인 가격, 뛰어난 성능과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Miix 2가 국내에 발매됐기 때문으로 파악된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이사는 “Miix 2에 대한 높은 관심은 알고 있었지만 이렇게 단 시간 내에 Miix2를 완판하게 되어 놀랐다”고 말하고, “이는 국내 고객들의 윈도 태블릿에 대한 관심과 요구가 그만큼 높아졌다는 것을 보여주는 결과라고 생각한다. 레노버는 이번 완판 기록에 힘입어 국내에서의 태블릿 사업에 더욱 더 박차를 가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Miix 2는 인텔 쿼드코어 CPU(베이트레일)를 탑재한 8형 윈도 8 태블릿 노트북으로, 윈도 8.1 OS는 물론이고 정품 MS오피스 2013 (Home&Student)를 제공한다. 또한 GPS를 탑재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Miix 2는 업무용으로도 충분한 성능을 보유함으로써 태블릿의 새 지평을 여는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SMART PC사랑 |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