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장혁, 공효진과 에이즈 환자 돕기 캠페인 실시
상태바
SK텔레콤, 장혁, 공효진과 에이즈 환자 돕기 캠페인 실시
  • PC사랑
  • 승인 2007.05.03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 장혁, 공효진과 에이즈 환자 돕기 캠페인 실시

“사랑하는 부모님, 존경하는 스승님, 둘도 없는 친구에게 감사의 문자메시지를 보내세요. SK텔레콤이 에이즈 감염환자 치료를 위해 100원씩 적립해 드립니다~”

SK텔레콤(사장 金信培, www.sktelecom.com)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MBC 수목드라마 ‘고맙습니다’ 에 출연하는 장혁, 공효진 등 인기 연예인들과 함께 수혈로 인해 에이즈에 감염된 소아 및 감염 환자 치료를 위한「고맙습니다」캠페인을 시작했다.

이번 캠페인은 평소 가족 또는 지인들에게 표현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을 문자 메시지에 담아 전송하는 고객에게 발송 1 건당 SK텔레콤이 100원씩 적립하여 적립금 전부를 사회 단체에 기부하는 캠페인으로 5월 2일부터 31일까지 한달 간 진행된다.

특히 드라마에 등장하는 장혁, 공효진, 서신애, 신성록 등 주연 배우들도 출연료의 일부를 함께 기부할 예정이며, SK텔레콤과 드라마 주연배우들이 적립한 기금은 ‘한국 에이즈 퇴치 연맹’ 에 전달되어 수혈로 인해 에이즈에 감염된 소아 및 감염환자를 치료하는데 쓰일 예정이다

「고맙습니다」캠페인은 에이즈에 감염된 아이와 미혼모, 치매에 걸린 할아버지의 이야기를 통해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는 드라마 ‘고맙습니다’ 와 함께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지인들에게 감사와 행복을 담은 문자메시지도 보내고, 이와 연계하여 주변의 어려운 이웃도 함께 돕자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

SK텔레콤 인터넷사업 전략본부장 이승훈 상무는 “가정의 달을 맞아 사회적 소수자와 약자를 되돌아보고 그들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나누자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의의” 라며, “향후 이러한 사회 공헌 활동을 정기적으로 추진하여 NATE를 고객들이 따뜻하고 아름다운 마음을 나눌 수 있는 나눔의 장으로 만들어 갈 계획” 이라고 말했다.

극중 천재의사로 등장하는 인기배우 장혁은 “점점 각박해지는 세상 속에서 드라마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훈훈한 행복 메시지를 전달하려고 노력 중이다.”라면서, “드라마에서뿐만 아니라 실제로도 따뜻한 행복을 전달하기 위해 출현료의 일부를 기부하기로 결정했다.” 고 말했다.

캠페인에 참여하려면 T WORLD사이트(www.tworld.co.kr)와 무선 네이트(**54+nate버튼)의 행사 페이지에 접속, 문자 메시지를 작성하여 보내면 되고, 발송 1건 당 SK텔레콤이 100원씩 적립하게 된다. 1인 최대 3회까지 참여 가능하며 고객은 문자메시지 발송 요금 30원만 부담하면 된다.

또한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씨즐 영화 예매권 2매(14,000원 상당), 메시지 상품권(50건), 레드망고 토핑권 1매(1000원) 중 1종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SK텔레콤은「고맙습니다」캠페인 페이지에서 컬러링, 벨소리, 기프티콘, 게임, 운세, 교통/맛집정보 등의 콘텐츠를 구매하여 본인이 이용하거나 가족, 친구, 연인 등에게 선물하는 모든 고객에게 가족 여행권(4인 기준; 400만원 상당), 애니콜 컬러재킷폰(50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30만원 상당) 등 다양한 경품 중 1종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