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코리아, 바이오 판타스틱 메이 행사 실시
상태바
소니 코리아, 바이오 판타스틱 메이 행사 실시
  • PC사랑
  • 승인 2007.05.03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 코리아, 바이오 판타스틱 메이 행사 실시

소니 코리아(대표이사 사장: 윤여을, www.sony.co.kr)는 가정의 달 5월 맞아 보드(Board) PC ‘바이오 타입(type) L’과 소니 최초 비즈니스 노트북 ‘바이오 G 시리즈’의 특가 판매 및 바이오 SZ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의 내용이 포함된 ‘바이오 판타스틱 메이(VAIO FANTASIC MAY)’ 행사를 오는 5월 4일부터 5월 20일까지 진행한다.

■ 보드 PC, 바이오 type L의 가격인하 및 사은품 증정

소니 코리아는 행사기간(5월 4일 ~ 5월 20일) 동안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일본 굿디자인 어워드(Good Design Award) 수상기념으로 전 매장에서 15.4인치 보드 PC인 바이오 type L을 가격인하(179만 9천원)하여 판매한다. 또한, 소니스타일(소니 코리아 직영 매장)에서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서는 007 카지노 로얄 DVD를 증정한다. 또한, 선착순 100명에게 VAIO type L의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회전 받침대를 증정하는 행사도 병행된다.

■ 바이오 G 시리즈 특가 판매 및 사은품 증정

소니 최초의 비즈니스 노트북으로 강하고(3면 탄소구조), 오래가면서도(11.5시간) 얇고 가벼운(2.5cm의 두께, 1.04Kg의 무게) 12.1인치 바이오 G 시리즈도 전 매장에서 20만원이 인하된 229만 9천원에 판매된다. 특히, 소니스타일에서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3가지 종류별로 바이오 G 시리즈 전용 주변기기를 한꺼번에 구매할 수 있는 스페셜 패키지 판매행사도 진행된다.

■ 바이오 SZ 시리즈 구매고객 사은품 제공

같은 행사 기간 중 일명 CEO 노트북으로 널리 알려진 프리미엄 모바일 노트북 바이오 SZ시리즈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바이오 전용 가방 및 은나노 SZ 키스킨(Key Skin)을 증정하며, 소니 스타일 구매고객에 한해서 바이오 USB 레이저 마우스(모델명: VGP-UMS55)를 추가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