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2, PSP용 인기 야구 게임 'MLB 07 THE SHOW' 발매
상태바
PS2, PSP용 인기 야구 게임 'MLB 07 THE SHOW' 발매
  • PC사랑
  • 승인 2007.05.03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S2, PSP용 인기 야구 게임 'MLB 07 THE SHOW' 발매

두 손으로 Show를 한다! Show!!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SCEK, 대표 윤여을)는 비디오게임으로는 2007년 최신 정보가 수록된 메이저리그 야구 게임『MLB 07 The Show™』를 PlayStation 2와 PSP에서 모두 즐길 수 있도록, 2007년 5월 4일에 정식 발매한다.

『MLB』시리즈는 1997년PlayStation에 'MLB Pennant Race'라는 이름으로 처음 등장한 이래 꾸준히 사랑 받아온 야구 게임의 대명사로서, 야구 게임 최초로 버튼 방식의 수비 및 Release Point Pitching 을 도입하는 등 지속적으로 발전해왔다.

이번에 발매하는『MLB 07 The Show™』는 PSP, PS2로 나온 야구게임 중 가장 최신(2007년)의 로스터 를 반영하였으며, 카메라 시점을 자유롭게 변경하거나 향상된 그래픽과 사운드 그리고 현실감 있는 해설 등으로 현존하는 야구 게임 중 가장 리얼리티가 극대화된 게임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게임 속 선수들의 파울과 리액션을 다양하게 추가하고, 화려해진 리플레이(replay) 시스템을 도입하여 게임 내내 생생한 현장감을 느끼게 해준다.

특히, PS2용『MLB 07 The Show™』는 PS2 전용 USB 아이토이 카메라를 이용하여 자신의 모습(아바타)을 선수로 키울 수 있으며, PSP용의 경우 온라인 접속기능을 활용하여 항상 최신 로스터 정보를 업데이트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