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코리아, 메달 오브 아너 벵가드 출시(PS2)
상태바
EA 코리아, 메달 오브 아너 벵가드 출시(PS2)
  • PC사랑
  • 승인 2007.05.03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A 코리아, 메달 오브 아너 벵가드 출시(PS2)

일렉트로닉 아츠 코리아(Electronic Arts Korea 대표 한수정 이하 EA코리아)는 5월 3일, 메달 오브 아너 벵가드(Medal Of Honor Vanguard) - PS2를 발매했다.

82사단 공수연대 프랭크 키건 상병이 되어 실제 세계 제2차 대전의 무대가 되었던 허스키 전투를 배경으로 사투를 벌이는 메달 오브 아너 벵가드는 PS3와 Xbox360으로 발매될 메달 오브 아너 에어본 발매 이전에 또 다른 스토리로 선행 발매되었다.

메달 오브 아너 벵가드는 공수연대의 도하 시점에서 게임이 시작되는 멀티 스토리의 전개로 영화와 같은 생동감 넘치는 전투 그래픽과 웅장한 사운드로 기존 메달 오브 아너 시리즈의 명맥을 이어 다시 한번 FPS의 붐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번 작품은 지휘관으로서 전략의 키를 쥐고 명령 하달을 통해 부대를 이끄는 RTS적인 요소들이 가미되어 있고 NPC들의 AI가 대폭 향상되어 손에 땀을 쥐는 전투를 벌일 수 있다.

PS2의 그래픽 엔진의 한계를 넘어서 철저한 전장의 고증과 재구성을 통해 PS2용 메달 오브 아너 벵가드는 극한의 그래픽을 이끌어내어 해외 유저들로 하여금 이미 찬사를 받은 바 있다.

메달 오브 아너 벵가드에 관한 게임 내용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EA 코리아 홈페이지(www.ea.co.kr)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