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콤, 세계적 음성회의 전문업체 ClearOne社 전략적 제휴
상태바
한국폴리콤, 세계적 음성회의 전문업체 ClearOne社 전략적 제휴
  • PC사랑
  • 승인 2007.04.30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폴리콤, 세계적 음성회의 전문업체 ClearOne社 전략적 제휴
 
국내최대의 원격회의 솔루션 전문기업 한국폴리콤은 음성회의 세계적 선두주자인 ClearOne社의 새로운 전략제품인 MAX 시리즈와의 국내총판 공급계약을 체결하고 원격회의에 있어 중요한 부분을 한층 더 강화, 기존에 한국폴리콤이 가지고 있는 음성제품에 추가하여 보다 광범위한 시장을 통합하는 새로운 음성회의 제품을 시장에 선 보이게 되었다.

ClearOne社는 1981년에 설립되어, 음성회의에 있어서 독보적인 음성처리기술을 바탕으로 현재 전세계 프로페셔널 음성회의 시장에서 50%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음성회의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군들로 이루어져 어떠한 회의실 환경에도 설계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며, 아주 명료하고 깨끗한 음성처리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음성회의를 지원해 줄 수 있다.

또한, 웹 컨퍼런스, 영상회의, 미디어 및 인터넷 방송 등을 포함한 통합커뮤니케이션(UC)에서 다양하게 적용되어 기본적인 회의실 및 SR 환경의 A/V 회의실,원격 강의실 세미나실 강당 등 첨단 기술을 이용한 다양한 회의 환경에 맞는 유연성으로 상호 원격지 간에 마치 마주 보며 의사 소통을 하는 듯한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원격회의를 위한 최적의 디지털 솔루션 지원하고 있다.

이러한 ClearOne社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하여 제품의 국내 유통으로 인해 한국폴리콤은 첨단 기술을 이용한 음성회의 솔루션의 제품 다각화와 국내 영상 및 음성회의 시장을 한 차원 더 높이려는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이들 제품은 디자인 면에서도 기존 음성제품들과는 차별성을 두고 있는 점이 두드러진 특징이다.

보다 상세한 제품과 가격문의는 한국폴리콤㈜ 컨퍼넷 사업팀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