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SLR, 에어 스트랩 공개
상태바
커스텀SLR, 에어 스트랩 공개
  • PC사랑
  • 승인 2013.11.22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스텀SLR코리아(대표:구본창)가 미국 커스텀SLR 본사에서 소셜 펀딩 사이트인 킥스타터닷컴을 통해 새로운 스트랩 솔루션인 ‘에어 스트랩(Air Strap)’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에어 스트랩은 그 이름처럼 가볍고, 통기성을 극대화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에어 스트랩의 형태는 기존 커스텀SLR의 스트랩 시리즈와 흡사하다. 어깨 패드 부분을 넓게 배치하여 무게 분산 효과가 뛰어나며, 네오 플랜 소재로 제작된 어깨 패드는 다수의 통풍구를 적용해 장시간 착용했을 때에도 땀이 차는 것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스트랩의 길이를 더욱 간편하고 빠르게 조절할 수 있도록 하는 ‘퀵 어저스트 슬라이더’를 새롭게 채용해 사용자의 편의를 극대화했다.

에어 스트랩은 커스텀SLR이 개발한 획기적인 카메라 스트랩 마운트 시스템인 ‘씨룹(C-Loop)’ 시리즈와도 완벽하게 호환되며, 별도 판매되는 옵션 제품을 추가해 노트북 및 서류 가방 등의 어깨끈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에어 스트랩은 소셜 펀딩 사이트인 킥스타터닷컴(www.kickstarter.com)을 통해 공개된 이후 이틀 만에 목표했던 투자 금액 유치에 성공해 제품에 대한 높은 기대치를 증명했다.

커스텀SLR코리아의 구본창 대표는 “새롭게 공개된 에어 스트랩은 기존의 카메라 스트랩을 보다 가볍고, 능동적이며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 이라고 밝히며, “작은 변화를 통해 최대의 가치를 추구하는 미국 커스텀SLR 본사의 철학에 부응하는 차세대 카메라 스트랩” 이라 제품을 평가했다.

에어 스트랩의 미국 내 정식 출시일은 다가오는 2014년 2월로 예정되어 있으며, 커스텀SLR의 정식 수입, 판매사인 커스텀SLR코리아 역시 동일한 시기에 제품을 판매를 계획하고 있다. 일반 소비자 판매 가격은 미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