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라데온 R9 시리즈 제품 구매 시 배틀필드4 제공
상태바
AMD, 라데온 R9 시리즈 제품 구매 시 배틀필드4 제공
  • PC사랑
  • 승인 2013.11.14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버 세틀 포에버 (Never Settle Forever)’ 프로모션이 1주년을 맞이했다. 네버 세틀 프로모션은 AMD 라데온 그래픽 카드 구매 시 게이머들에게 최신 게임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네버 세틀, 네버 세틀 리로디드, 네버 세틀 포에버에 이르기까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11월 13일 이후로 AMD 라데온™ R9 시리즈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배틀필드 4가 함께 제공된다. 여느 게임 번들과 같이, 구매자는 사전에 www.amd.com/battlefield4에서 재고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배틀필드 4는 AMD와 DICE가 수개월 동안 긴밀하게 협력한 결과, 그래픽 코어 넥스트(Graphics Core Next)에서 최고의 성능을 발휘 할 수 있도록 게임의 코드가 최적화됐다. 또한 맨틀 API가 적용된 12월 패치를 통해 배틀필드 4에서 프로스트바이트3 엔진이 최고 성능을 발휘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네버 세틀 포에버 번들에 AMD 라데온 R7 260X도 추가됐다. 라데온 실버 리워드 등급으로, 2개의 게임이 무료로 제공된다.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그래픽 유통사는 www.amd.com/neversettleforever에서 확인 가능하다. 히트맨 앱솔루션 (Hitman Absolution), 슬리핑 독스 (Sleeping Dogs), 스나이퍼 엘리트 V2 (Sniper Elite V2), 파크라이 3 블러드 드래곤 (Far Cry 3 Blood Dragon), 더트3 (DiRT 3)중 선택이 가능하다.
 
R7 260X가 네버 세틀 번들에 추가되면서 씨프 (Thief)도 실버 리워드 등급에 추가됐다. 씨프의 추가로 R7 260X 소비자들은 AMD 트루오디오 (TrueAudio), 맨틀 (Mantle) 등의 기능을 경험할 수 있게 됐다.
 
 
AMD 연말 프로모션
AMD 라데온GPU
배틀필드4
네버세틀포에버
(실버리워드
2게임선택가능)
R9 290X
O
 
R9 290
O
 
R9 280X
O
 
R9 270X
O
 
R9 270
O
 
R7 260X
 
O
 
 
* 게임 쿠폰 번들은 그래픽카드 유통사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이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구매전 각 그래픽카드 유통사와 확인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