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뱀부 패드 판매 기념 ‘오피스 어택’ 이벤트 실시
상태바
와콤, 뱀부 패드 판매 기념 ‘오피스 어택’ 이벤트 실시
  • PC사랑
  • 승인 2013.11.14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서석건 www.wacom.com )은 터치 패드 ‘뱀부 패드(Bamboo Pad)’ 국내 판매 개시를 기념해 와콤 페이스북( http://bit.ly/1hc1qT4 )에서 뱀부 패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뱀부 패드는 일반 PC에 사용할 수 있는 와콤의 터치 패드 제품으로 터치 제스처를 인식해 탐색, 드로잉 혹은 필기 기능을 추가할 수 있다. 모든 Window 8 (또는 Window 7) 기반의 노트북 또는 데스크톱 컴퓨터나 맥 PC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으며, 더 정확하고 자연스러운 컴퓨팅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해준다.
 
특히 뱀부 패드는 와콤 스타일러스가 탑재돼 있어 사용자들은 스타일러스와 함께 간단한 스케치 나 드로잉, 손글씨 필기, 주석 달기, 표시하기 등 컴퓨팅 업무 환경을 더욱 시각적이고 편안하게 할 수 있다. 강의실, 화상 강의 등의 교육 시장에서부터 편집, 마케팅, 출판, 일반 사무직 등 다양한 오피스 환경에서 효율적인 업무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해 준다.
 
와콤은 뱀부 패드 출시를 기념해 ‘뱀부 패드’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오피스 어택!’ 이벤트를 오는 12월 13일까지 진행한다. 와콤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클릭하고, “뱀부 패드가 업무 상 필요한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무선 기능이 지원되는 ‘뱀부 패드 무선'이 증정된다. 당첨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1팀씩(총 3개씩) 총 6주에 걸쳐 선정된다.
 
뱀부 패드는 무선 모델과 USB 케이블 연결 모델 2종 중 선택 가능하며, 무선 모델의 경우 블루, 라임, 퍼플, 메탈 그레이 등 4가지 색상을 제공한다.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무선 모델은 책상 위 깔끔한 환경을 조성하는 데 완벽한 역할을 해 준다.
 
성상희 한국와콤 부장은 “뱀부 패드는 기존 와콤 펜 태블릿과 같은 디지털 드로잉을 위한 제품이 아닌, 마우스를 대신해 쓸 수 있는 터치 패드와 스타일러스를 결합한 제품이라며 "이메일 개인 서명, 문서 내 하이라이트 표시, 프리젠테이션 내 그림 그리기 등 오피스 환경에서 매우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와콤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wacomkorea ) 에서 확인 가능하다.
 
SMART PC사랑 | 임지민 기자 ljm@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