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오아시스, '현대자동차 BLU멤버스 런칭 이벤트' 기획
상태바
디지털오아시스, '현대자동차 BLU멤버스 런칭 이벤트' 기획
  • PC사랑
  • 승인 2007.04.23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오아시스, '현대자동차 BLU멤버스 런칭 이벤트' 기획

요리조리 주차왕, 카트라이더 그랑프리 대회, BLU빙고를 채워라!
현대자동차는 BLU멤버스 사이트(www.BLUmembers.com) 오픈을 기념해 현대자동차 오너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런칭 이벤트를 4월16일부터 1개월간 진행한다.

이번에 마련된 런칭 이벤트는 플래시게임인 요리조리 주차왕, 카트라이더 그랑프리 대회, BLU빙고를 채워라 3가지로 구성된다.

단체전/개인전으로 매일매일 펼쳐지는 숨막히는 손가락 주차대결인 ‘요리조리주차왕’ 은 자동차 오너에게 꼭 필요한 주차기술을 게임상에서 경험하고 서로 주차시간을 얼마나 단축시킬 수 있는지 경쟁하는 이벤트이다. 단체전은 4월 16일부터 5월 11일, 개인전은 4월 16일부터 5월 7일까지 펼쳐지는데, 우승자에게는 최신 PDP 42인치, 모바일 PC인 UREN V1, 최신형 i-Station Navi T7 같은 푸짐한 선물이 주어진다.

또한, 현대자동차는 온라인게임전문회사인 넥슨과 제휴하여 포니와 에 이어 두 번째로 만든 신형 투스카니 카트를 이용하여 진행하는 ‘카트라이더 그랑프리 대회’를 개최한다. 현대자동차를 보유하고 있는 사람은 "투스카니 패키지 30일 쿠폰"을 무료로 3회 발급받을 수 있으며, 그랑프리 대회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사람을 위해 "투스카니 7일 쿠폰"을 3회 발급한다. 이번 그랑프리 대회는 4월 19일부터 5월 2일까지 온라인예선, 5월 24일에 오프라인 결선이 진행되는데, 대회의 우승자에게는 순위별로 투스카니 차량 1대, 모바일PC UREN A1, 내비게이션 등의 상품이 수여된다.

그리고, 회원 가입만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BLU빙고를 채워라!’ 이벤트는 4월 16일부터 5월11일까지 진행하여, 5월 15일에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하는데, 모바일PC UREN, 내비게이션, 세차용품, 고속도로통행권 등 다양한 선물이 주어진다.

현대자동차 관계자에 따르면 “현대자동차는 BLU멤버스 사이트를 오픈함으로써 본격적인 ‘자동차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한다.”라며 “BLU멤버스는 오프라인 연계서비스는 물론이며 차량관리, 제휴서비스, 포인트, 자동차 생활 지원, 엔터테인먼트 등 온라인만의 편의와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게 된다”라고 밝혔다.

또한, 이번 행사를 기획한 디지털오아시스(www.digitaloasis.co.kr) 담당자는 “기존의 현대자동차 홈페이지는 차량 구매시에 필요한 제품정보와 회사에 대한 정보 제공 중심이었으나, BLU멤버스는 현대자동차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들이 차량 구매 이후에 필요한 서비스를 중심으로 제공한다는 점에서 ‘고객우선경영’을 위한 현대자동차의 의지를 표현하고 있다” 라며 “이번 이벤트는 보다 많은 고객이 이러한 서비스를 인지하고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되었다”라고 말했다.

<참고> BLU멤버스란?
시간과 관계없이 차량을 체계적이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차량관리 전문 서비스’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