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액션 <크리티카>, 화끈한 선물이 담긴 수능 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초액션 <크리티카>, 화끈한 선물이 담긴 수능 기념 이벤트 실시
  • PC사랑
  • 승인 2013.11.08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이은상)의 한게임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그 동안 열심히 달려온 수험생들을 위해 풍성한 보상과 함께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친구 초대 이벤트 ‘그냥 확! 마! 팍! 초대해버릴라니까~!’가 진행되어, 친한 친구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친구를 초대하고, 초대 받은 사람이 일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두 유저 모두에게 인게임 선물 패키지를 지급한다.
 
초대한 친구(기존 유저)는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오오라 이펙트 아바타와 날개 아바타, 각성 스킬 초기화석 등을, 초대 받은 친구(신규 유저)는 각성 스킬 초기화석, 활력의 증표 등의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7일부터 12월 5일까지 4주간이다.
 
같은 기간 동안 신규 유저와 복귀 유저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규 유저에게는 ‘귀엽게 생겼네~? 몇 렙? 크리티카 처음이야?’ 이벤트를 통해 일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마법 부여 구슬, 레벨 별 장비, 아바타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는 신규 환영 패키지를 지급한다.
 
복귀 유저에게는 ‘긴~여행 끝에 돌아온 당신에게’ 이벤트를 통해 랜덤 아바타 상자와 날개 아바타, 스킬 초기화석, 업그레이드 장비 교환권, 세트 장비 방어구 상자 등이 들어 있는 복귀 유저 환영 패키지를 지급한다.
 
이번 11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리티카> 공식 홈페이지(http://kt.han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SMART PC사랑 | 임지민 기자 ljm@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