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베이션티뮤, 커세어 PC케이스 에어 540 신규 색상 실버 제품 내놓아
상태바
이노베이션티뮤, 커세어 PC케이스 에어 540 신규 색상 실버 제품 내놓아
  • PC사랑
  • 승인 2013.11.07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능 PC하드웨어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대표: 이광재, www.timu.co.kr)는 커세어의 PC케이스 제품인 ‘에어 540(AIR 540)’의 신규 색상인 실버 제품을 정식으로 출시한다.

이번엘 출시되는 에어 540 실버는 커세어의 미들-레인지, 보급형 라인업에 속하는 카바이드(CARBIDE)시리즈에 속하는 제품으로 지난 7월, 블랙 색상으로 국내 처음 출시가 됐던 제품이다.

에어 540은 쿨링 효과가 강력한 제품이다. 각기 독립된 듀얼-챔버 설계를 통해 발열이 발생하는 부품과 발열이 적은 부품의 설치 공간을 분리, 효과적인 시스템 쿨링 구조를 선보이며, 상단·정면·후면 어디든 140mm 규격의 시스템 팬이 장착 가능해 더 넓은 쿨링 면적을 제공한다. 

또, 측면의 거대한 아크릴 윈도우 패널을 통해 내부 인테리어 효과도 극대화 한다. 에어 540 실버 제품에는 전면 2개의 140mm 팬을 화이트 LED로 적용해 디자인적인 요소를 추가했다.

쿨링 만큼 외부 이물질 유입에도 신경을 썼다. 정면과 상단으로 이어지는 듯한 시스템 팬 그릴 안쪽에는 전용 먼지 필터가 장착돼 있어 탈착 및 유지, 보수가 간편하다.

올해 대만에서 열린 컴퓨텍스를 통해 처음 일반에 공개됐던 에어 540은 국내 정식 출시 이후 초도 물량이 3일 만에 매진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끈 제품이다. 

제품 출시와 관련해 이노베이션티뮤 김재원 대리는 “에어 540 제품은 정식 출시 후 다른 색상의 제품 추가 출시 요청이 유독 많았던 제품이다. 유저 분들의 이러한 요청에 응하게 돼 기쁘게 생각하며, 새로이 출시되는 신규 색상 에어 540 실버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MART PC사랑 황수정 기자 | hsio2@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