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클럽 고객 감사 연말 페스티벌 실시
상태바
레노버클럽 고객 감사 연말 페스티벌 실시
  • PC사랑
  • 승인 2013.11.01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레노버(대표이사 강용남)는 레노버 유저를 위한 공식 멤버십 사이트인 레노버클럽에서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Gift For You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Gift For You 페스티벌은 레노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2달 간 진행된다. 한국레노버 공식 온라인 커뮤니티인 레노버클럽(www.lenovoclub.co.kr)에 제품을 등록하고 시리얼 번호를 입력하면 선착순2,0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이번 행사는 최근 급증한 모바일 환경을 반영해 레노버클럽 모바일 페이지(m.lenovoclub.co.kr)에서도 손쉽게 제품등록이 가능하며, QR 코드로도 접속이 가능하다.
 
레노버클럽은Gift For You 페스티벌 이외에도 멤버만을 위한 포인트 이벤트와 패밀리 세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8일 까지는 레노버클럽OX퀴즈 이벤트가 진행되어 추첨을 통해 레노버 태블릿A1000, 무선공유기, 던킨도너츠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이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회원에게10포인트가 적립된다.
 
레노버클럽은 레노버에 대한 가장 빠르고 정확한 정보와 소식이 제공되며 다양한 이벤트와 커뮤니티가 공유되는 실시간 소통 공간이다. 출범1년 반 만에 이 공간에서 만 여명이 넘는 회원들이 활발하게 소통을 하고 있는 레노버 멤버십 사이트이다. 레노버클럽 회원이 되면 제품 등록이 가능하며, 신제품에 대한 발 빠른 정보 제공과 함께, 회원만을 위한 패밀리 세일과 같은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이사는 “레노버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레노버는 확고한 전세계1위PC 기업으로서 고객들에게 기존의PC 경험을 완전히 바꿀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들을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Gift For You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lenovoclub.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SMART PC사랑 | 임지민 기자 ljm@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